확인창
안녕하세요~
아니요
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공지사항&유학뉴스

종로유학원, 11월 13일~14일 코엑스서 2021 유학박람회 개최
2021. 11. 01
  •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종로유학원이 주관하는 유학박람회가 오는 11월 13~14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종로유학원은 39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14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유학 기업이다.

    이번 유학박람회는 한국에서도 점차 적용되는 위드코로나 시기에 맞춰 열리는 만큼, 이미 대면 정식 수업이 재개되어 진행되는 미국, 영국, 캐나다 등 유학국가에 대해, 세부 사항을 확인하고 계획을 세우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국가별 전문 카운셀러와 함께 중고등학교, 컬리지, 대학 및 어학연수 기관의 학교 담당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만큼, 1:1 심층 상담을 통해 조기유학과 더불어, 대학 진학 및 편입에 대해 전문가 의견을 들어볼 수 있다. 특히, 점차 문의가 늘어나는 어학연수는, 많은 국가가 입국이 가능해진 만큼, 구체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시간대별로 마련된 세미나 세션을 통해 미국, 캐나다, 영국 각 국가별로 대학 진학 전략과 조기유학 그리고 어학연수, 캐나다 취업과 이민에 유리한 컬리지 등의 내용을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이 세미나를 활용해 상담을 받기 전 충분한 사전 지식을 얻어 더 심층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학위유학과 조기유학은 수속비 10% 할인과 더불어, 최대 7,000만 원의 장학금이 제공되며, 어학연수는 기간에 따라 맥북에어, 아이패드, 항공권, 유학지원금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대부분의 국가는 백신 접종자들에게 문호를 활짝 개방하고 있어, 좀 더 적극적으로 유학을 계획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유학박람회는 방역 수칙에 맞춰 시간별 인원 제한이나, 열 체크, 환기 등은 물론, 칸막이가 설치된 안전한 상담 환경에서 심층 상담이 가능하다.

    유학세미나 정보 및 사전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종로유학원 유학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