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창
안녕하세요~
아니요
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공립 교환학생

우호적인 캐네디언들과 상대적으로 경제적인 유학비용
캐나다는 OECD국가 중 가장 많은 예산을 공립교육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교환학생 프로그램에 참가하면 우수한 교육시스템을 갖춘 공립학교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미국 사립학교에 비교해서 경제적인 편이며, 교육효과와 결과도 우수하며, 특히 대부분의 캐네디언들은 이웃과 낯선 사람에 대해 매우 우호적입니다.
캐나다 영어는 표준영어
캐나다 영어는 여러 언어학자들이 규정한 것처럼 미국 영어와 동일한 표준 영어입니다.
영국식발음과 미국의 억양이 조화된 캐나다 영어는 고급스런 영어로 말하는 이의 품격을 높여 줍니다.
우수한 외국어 교육 시스템
이중언어 국가인 캐나다는 국민들에게 영어와 불어를 모두 사용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타 언어권 학생들을 교육하기 위한 제2외국어 교육이 잘 발달되어 있어, 비영어권 국가 출신인 한국학생의 교육 지원이 다른 영어권 국가에 비하여 우수합니다.
외국어몰입교육의 개념이 탄생한 국가가 바로 캐나다라는 사실을 아셨는지요?
장단기 유학을 위한 좋은 환경
미국 대학은 캐나다 고등학교 졸업을 미국 고교 졸업과 동일하게 인정합니다.
뿐만 아니라 캐나다 대학으로 진학할 경우 고교성적과 토플 성적만으로 지원이 가능하므로 세계적인 명문으로 손꼽히는 토론토대학, UBC, 맥길 대학 등에도 비교적 쉽게 입학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나라 캐나다
UN은 1994년부터 2002년까지 캐나다를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나라로 선정하였습니다.
이는 교육, 의료보험 등 사회보장제도는 물론 정치적 안정, 소수 민족에 대한 처우, 범죄율 등 정치, 경제, 사회, 문화적인 모든 요소를 반영한 것이어서 명실 공히 세계 최고의 국가라 할 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