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창
안녕하세요~
아니요
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 리포터 관련 변경 및 문의사항은 reporter@coei.com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호주] 브리즈번 근교 여행지 추천(North Stradbroke Island)
young0517 | 생활(맛집,여행등) | 2024.03.06

오늘은 브리즈번 시티 근교에 위치한 'North Stradbroke Island'을 소개 하겠습니다.

 

 

'North Stradbroke Island'은 브리즈번 시티에서 버스 1시간 20분, 페리 타고 45분을 타고 갈 수 있는 남태평양에 위치한 섬입니다. 

우선 이 곳을 추천 하는 이유는 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색감, 깨끗한 바다를 볼 수 있고, 

걷다 보면 흔히 볼 수 있는 야생 캥거루와 코알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브리즈번 시티랑은 정반대인 분위기로 브리즈번 시티 가까운 곳에서 휴양지 느낌을 내고 싶다면 매우 추천하는 곳입니다. 

거리가 엄청 먼 편도 아니고, 충분히 차가 없어도 갈 수 있을 정도로 교통도 잘되어 있는 편입니다.

 


우선 페리를 타기 위해서는 표를 예매 해야 되는데 보통은 다들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지만 저는 현장 구매를 했는데요. 

오히려 현장 구매가 가격이 싸고 편리했습니다.(15불 정도)

페리 시간은 55분 간격으로 있는 듯 했는데, 이 부분은 검색 해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페리를 타고 45분만 가면 섬에 도착하는데 페리 선착장 바로 옆으로 가면 버스 정류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버스는 1-2개 뿐이라서 헷갈리는 부분이 없습니다. 

버스 표 구매는 버스를 타면 기사님이 리턴 인지를 물어보고 하루 권을 구매 해주셔서 엄청 편리합니다.

 

 

저희는 우선 '사일린더 비치' 근처에 위치한 'Oasis'라는 음식점에서 점심 식사를 했는데

당 분위기도 매우 좋은 편이고, 사장님도 착하고 음식도 맛있기 때문에 매우 추천 하는 곳입니다.

밥을 먹고 버스 시간이 좀 남아서 근처 사일린더 비치에 가서 구경을 하다가 버스 시간 맞춰서 저희는 포인트 룩아웃 쪽으로 갔습니다.

(버스 시간 간격이 크기 때문에 버스 시간 잘 확인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포인트 룩아웃이 바다의 절벽과 메인 비치가 있는 곳 입니다.

 


한마디로 '정말 넓고, 아름답구나'라는 말이 딱 맞을 만큼 풍경이 너무 웅장하고 넓고 아름다웠습니다.

포인트 룩아웃에는 많은 비치가 있지만 저는 '메인 비치'를 추천 합니다. 

그 이유는 메인 비치를 가기 전 작은 바다가 있어 거기를 들려서 놀다가 메인 비치로 가면 큰 바다에서 놀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곳이 다른 비치에 비해서 사람이 적어 저희끼리 놀기 편했습니다.

저희는 두시간 정도의 수영을 하고, 메인 비치 근처에 있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이 곳에 젤라또 아이스크림 집만 3개 정도 되서 한번쯤 먹어 보시는 것도 추천 합니다.(호주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유명하기 때문)

 

 

저희는 버스 시간과 마지막 페리 시간을 확인 하고 5시55분 페리를 타고 섬을 나갔습니다.

페리 마지막 시간은 6시55분으로 버스 시간과 페리 시간을 잘 확인 하고 타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브리즈번 시티 근교에서도 휴양지를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호주에서 여행 한 곳 중 가장 좋았고 가장 추천하는 곳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