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창
안녕하세요~
아니요
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조기유학 후기

St. Anthony Catholic High School

미국 김**(여) 한국 학년 : 고1 입학 학년 : 10학년 유학 기간 : 3년

유학동기
아이가 텍사스 오스틴에 위치한 학교에 9학년으로 입학해서 1년을 다녔습니다. 학교가 너무 소도시에 위치하고, 학교 규모가 작아서, 좀 더 대도시에 위치한 큰 학교로 전학을 위해 알아보다 종로유학원을 찾았습니다. St.Anthony Catholic High School 이 이러한 조건을 충족하고, 뉴욕과 인접해 있고, 아이가 예체능에 관심이 많은데 이런 분야로 Activity 등이 원활하다고 하여 St. Anthony로 지원을 결정했습니다.

담당 매니저 코멘트
학생이 전학 전 다니던 오스틴의 홈스테이에 비해 새로 배정받은 홈스테이에 만족하지 못해 한국인 홈스테이로 옮겨 생활을 했습니다. 미국에서 유학 중이던 학생이라 학교생활에 대한 적응은 수월했고 만족하며 공부하고 있습니다.

St John's Academy

캐나다 문**(여) 한국 학년 : 고1 입학 학년 : 10학년 유학 기간 : 2년

유학동기
아이가 영어는 좋아하고 잘 하는데 고등학교 내신이 좋지 않아 캐나다 유학을 가기로 했습니다. 종로유학원을 통해서 아이가 낮은 성적으로도 입학 가능한 학교를 추천받고 밴쿠버 지사를 통해서 홈스테이와 가디언 서비스를 받기로 했습니다. 학교가 밴쿠버 지사와도 가까워 더 관리가 잘 될 것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담당 매니저 코멘트
현재 10학년 수강 중이며 성적은 중간 정도로 잘 따라가고 있습니다. 현지 적응도 잘하고 원만히 생활하고 있어 앞으로 현지에서 대학 진학 계획인데 좋은 대학으로 입학을 기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Pattison High School

캐나다 문**(여) 한국 학년 : 고1 입학 학년 : 11학년 유학 기간 : 2년

유학동기
아이 겨울 방학 때 캐나다로 단기 어학연수를 갔었습니다. 어학연수 후 조기유학을 계획했는데 기존의 유학원은 현지 케어나 조기유학에 대한 상담이 전문적이지 않은듯해서 종로유학원을 통해서 다시 상담받고 진행했습니다. 한국 학생이 적은 소규모의 사립학교를 알아보고 Pattison High School이 학생 수 200명 중 한국 학생이 5명 미만이라 입학을 결정했습니다.

담당 매니저 코멘트
학생이 미국에서도 연수 경험이 있어서 현지 적응이 아주 빨랐습니다. 학교에서도 금방 적응을 하여 교우관계도 좋았고, 성적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학교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으나 학생의 지인이 토론토로 지역을 변경해서 이 학생도 함께 토론토의 사립학교로 전학을 가서 학업 중입니다.

Fairmont Int'l Academy

미국 허**(여) 한국 학년 : 고1 입학 학년 : 10학년 유학 기간 : 3년

유학동기
외고 1학년 재학 중 아이가 미국 대학 진학을 원해서 고등학교부터 유학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따뜻한 서부를 선호했고, 기숙사가 가능한 곳으로 희망했는데 국제학생들 비율도 있고 적응하기가 좋은 학교로 추천을 받았습니다.

담당 매니저 코멘트
부모님께서 기숙사를 희망하였으나 자리가 없어 한 학기만 홈스테이를 하고 기숙사로 옮길 예정이었으나 학교의 세심한 관리와 부모와 같은 홈스테이 만족도가 높아 홈스테이에서 계속 머무르고 있습니다. 대학 진학을 준비 중으로 목표대학을 결정하는데 고심 중인 학생입니다.

Oxford Sixth Form College

영국 송**(여) 한국 학년 : 고2 입학 학년 : A레벨 유학 기간 : 2년

유학동기
내신이 2~3등급 정도라 해외 명문대 진학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영국 대학 진학에 한국의 내신이 필요 없었고, 영국의 좋은 교육 시스템과 대학의 순위가 높기에 영국으로 유학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담당 매니저 코멘트
처음에는 영국의 학교도 잘 모르고 최상위권 대학으로 진학 욕심도 없었으나 학교에서 관리 선생님의 케어와 다양한 국가 친구들도 사귀면서 학생의 영국 유학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희망 진학 대학도 높아져서 LSE를 목표로 A레벨을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Glendowie College

뉴질랜드 이**(남) 한국 학년 : 고1 입학 학년 : 11학년 유학 기간 : 3년

유학동기
아이가 학교생활이나 학업에 적응을 어려워해서 유학을 알아보았습니다. 종로유학원을 통해서 상담 중 뉴질랜드가 학업 스트레스도 적고 자연환경이 좋아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클랜드 지사를 통해서 관리가 철저하게 이루어져서 안심하고 있습니다.

담당 매니저 코멘트
오클랜드 지사를 통한 관리형 조기 유학 학생입니다. 학생과 부모님 모두 홈스테이와 현지 관리에 만족해하셨습니다. 오클랜드 지사와 부모님이 자주 컨택을 해서 부모님이 안도하셨고 뉴질랜드에서 고등학교 과정을 잘 마쳤습니다.

Perkiomen School

미국 김**(남) 한국 학년 : 9학년 입학 학년 : 10학년 유학 기간 : 3년

유학동기
아이가 지인이 있는 캘리포니아에서 1년 유학을 했습니다. 서부보다는 교육수준이 높은 동부의 보딩 스쿨로 전학을 위해 종로유학원을 통해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담당 매니저 코멘트
학생이 1년 미국 체류 경험이 있고 성적은 괜찮은 편이었으나 ssat, TOEFL 등의 성적이 없어서 보딩 중에서 성적 없이도 지원 가능한 학교들 위주로 선정하여 Perkiomen 입학 허가받고 입학하여 우수한 성적으로 학업하고 있습니다.

Winnebago Lutheran Academy

미국 윤**(여) 한국 학년 : 고1 입학 학년 : 10학년 유학 기간 : 3년

유학동기
종로유학원 영국 캠프를 다녀온 후 아이가 유학을 희망하게 되었습니다. 종로유학원을 찾아 상담을 받았는데 아이 성적이 낮아서 고민이었는데 미국 위스콘신 관리형 프로그램을 추천받고 팀장님 도움으로 학교도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학교와 관리형 프로그램에서 전 과목 보충수업을 해준다는 부분에 안심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담당 매니저 코멘트
영어가 부족하여 걱정하였으나 학교에서는 ESL영어 보충수업을 제공해 주었고 위스콘신 대학 기숙사로 와서는 전 과목을 선생님들이 지도한 결과 낙제점 없이 학과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Lakefield College School

캐나다 이**(남) 한국 학년 : 중3 입학 학년 : 9학년 유학 기간 : 2년

유학동기
이모가 미국에 있어 미국으로 유학을 알아보았으나 공립학교는 유학이 안되어 캐나다로 국가를 바꾸었습니다. 아이가 공부를 썩 잘하는 편이기 때문에 명문 보딩 스쿨로 진학을 결정하고 Lakefiled로 진학했습니다.

담당 매니저 코멘트
학생이 해외 경험이 없어 유학 초기 영어가 다소 부족했지만 입학하자마자 최우수 학생으로 선정될 만큼 성적이 뛰어났습니다. 학교 교장 선생님으로부터도 찬사를 받을 만큼 학업에 뛰어났고 온타리오 주에서 주최하는 각종 수학, 과학 경시대회에 나가 상을 받는 등 성적표에 칭찬이 가득했던 학생입니다.

Cowichan School District

캐나다 변**(여) 한국 학년 : 고1 입학 학년 : 10학년 유학 기간 : 3년

유학동기
아이가 캐나다로 유학을 원해서 종로유학원을 찾아 컨설팅을 받았습니다. 이왕이면 한국인이 적은 곳이 아이가 영어를 쓸 일이 많을 것 같아 빅토리아의 코위찬 교육청을 추천받고 진행하였습니다.

담당 매니저 코멘트
재단의 학생 관리와 더불어 학교 교장선생님이 가디언 역할을 해주셔서 부모님께서 좋아하셨습니다. 학생도 한국인이 적은 학교에서 생활을 만족해했고 현재 UBC 혹은 미국 동부의 명문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학업 중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