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624
    26.06.26
    강남본점 김소미
    장*진

    겨울에 김소미 실장님께 상담 받고 뉴욕 단기 어학연수 잘 다녀와서 이번 여름에 또 다시 연락 드렸더니 역시나 친절하게 연락 주시고 걱정 되는 부분이나 모르는 부분 잘 알려주셨습니다. 제가 이것저것 질문 여러개 시도때도 없이 했는데도 늘 빠르고 친절한 답장 해주셔서 이번 여름도 김소미 실장님께 부탁 하게 되었습니다 ! 늘 감사드립니다.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714/장원진-김소미.jpg
  • No. 1623
    26.06.26
    강남본점 심난숙
    신*원

    출국 전에 오티를 들으며 준비물도 같이 신경써주시고 멀티탭이랑 책자까지 받아서 너무 든든합니당!! 캐나다로 어학연수 결정하고 출국 3일전인 오늘까지 정말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심난숙 실장님! 항상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도움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713/심난숙.jpg
  • No. 1622
    26.06.24
    종로본점 박미선
    이*은

    안녕하세요 박미선 팀장님! 시차 적응 거의다 된것같아요 ㅎ 어제 학교 첨가봤는데 첫날부터 진짜 많은걸 배워서, 빡세게 잘 가르치는 학원이다 라는 생각을 했네요. 숙소도 카플란이랑 좀 멀다 빼고는 다 좋습니다! 홈스테이 동네가 너무 좋아요 ㅠ 어학원 통학이 1시간 20분? 정도 걸리긴한데 그래도 숙소가 좋아서, 엄청 힘든거 아니면 그냥 여기 있을까 생각 중이에요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712/1782282572.png
  • No. 1621
    26.06.24
    종로본점 박미선
    이*호

    어학원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사람들도 괜찮고 스피크업 수업도 좋았습니다. 다음 주부터 일이 있어서 연장은 힘들지만, 일 끝나면 나중에 좀 더 다녀볼까 고민 되더라고요. 아무튼 여러모로 좋았습니다. 외국인 친구들과 친해져서 영어 계속 쓰는 것도 입이 좀 트이는데 도움이 많이 됐어요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711/이창호-박미선.png
  • No. 1620
    26.06.23
    종로본점 박미선
    이*희

    직장인 어학연수 차 상담 진행했는데, 박미선 팀장님이 꼼꼼하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신 덕분에 무탈히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직장인이라 많이 알아보고 신경쓰기가 어려웠는데 덕분에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 No. 1619
    26.06.22
    종로본점 송화경
    박*윤

    송화경 팀장님! 한국 오고 정신 없어서 늦게 연락 드리네요ㅠㅠ 3개월 잘 다녀왔습니다!!! 여기저기 여행도 많이 다니고 잊지 못할 3개월이었어요!! 덕분에 잘 다녀온 것 같아요! 감사합니당~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709/박소윤-송화경.png
  • No. 1618
    26.06.18
    강남본점 김정아
    장*서

    이번 편입 과정에서 절차부터 에세이, 학교 리스트 등 엄청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처음 유학을 준비할 때부터 도움을 받아 이번에도 엄청 도움이 되었네요. 유학을 생각한다면 여기에서 상담 받아보세요.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객관적으로 합격 가능성을 분석해드려요

  • No. 1617
    26.06.17
    강남본점 김유미
    이*규

    이곳에서 김유미 팀장님 만나서 캐나다 비자 무사히 받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 준비할 서류부터 다 알려주셔서 과정이 순조로웠습니다. 다음에도 다시 하고 싶네요.

  • No. 1616
    26.06.16
    강남본점 서현진
    배*윤

    서현진 팀장님께서 친절히 알려주신 덕분에 걱정이 훨씬 줄어들었습니다. 어학연수 준비하는데 정말 큰 도움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1615
    26.06.16
    강남본점 서현진
    고*연

    종로유학원에 방문상담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두 나라 중 어학연수를 어디로 갈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서현진 팀장님께서 각 나라별 특징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많이 도움 됐어요!! 궁금한점도 꼼꼼히 체크해주시고 저에게 도움되는 방향으로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유학원 추천할 일 생기면 종로유학원 추천할 거 같아요 :D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705/서현진_고다연.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