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62526.06.26종로본점 박미선김*경
안녕하세요~ 박미선 팀장님! 덕분에 잘 지내고 있습니다. 카플란 어힉원 레벨은 맞는것 같아요. 모두 친절하게 잘 대해 주십니다. 지금은 어학원을 가는길이에요. 여기서 즐겁게 잘 지내고 혹시 궁금한 점 있음 연락드리겠습니다. 한국 많이 덥다고 들었는데 건강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
-
No. 162426.06.26강남본점 김소미장*진
겨울에 김소미 실장님께 상담 받고 뉴욕 단기 어학연수 잘 다녀와서 이번 여름에 또 다시 연락 드렸더니 역시나 친절하게 연락 주시고 걱정 되는 부분이나 모르는 부분 잘 알려주셨습니다. 제가 이것저것 질문 여러개 시도때도 없이 했는데도 늘 빠르고 친절한 답장 해주셔서 이번 여름도 김소미 실장님께 부탁 하게 되었습니다 ! 늘 감사드립니다.
-
No. 162326.06.26강남본점 심난숙신*원
출국 전에 오티를 들으며 준비물도 같이 신경써주시고 멀티탭이랑 책자까지 받아서 너무 든든합니당!! 캐나다로 어학연수 결정하고 출국 3일전인 오늘까지 정말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심난숙 실장님! 항상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도움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No. 162226.06.24종로본점 박미선이*은
안녕하세요 박미선 팀장님! 시차 적응 거의다 된것같아요 ㅎ 어제 학교 첨가봤는데 첫날부터 진짜 많은걸 배워서, 빡세게 잘 가르치는 학원이다 라는 생각을 했네요. 숙소도 카플란이랑 좀 멀다 빼고는 다 좋습니다! 홈스테이 동네가 너무 좋아요 ㅠ 어학원 통학이 1시간 20분? 정도 걸리긴한데 그래도 숙소가 좋아서, 엄청 힘든거 아니면 그냥 여기 있을까 생각 중이에요
-
No. 162126.06.24종로본점 박미선이*호
어학원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사람들도 괜찮고 스피크업 수업도 좋았습니다. 다음 주부터 일이 있어서 연장은 힘들지만, 일 끝나면 나중에 좀 더 다녀볼까 고민 되더라고요. 아무튼 여러모로 좋았습니다. 외국인 친구들과 친해져서 영어 계속 쓰는 것도 입이 좀 트이는데 도움이 많이 됐어요
-
No. 162026.06.23종로본점 박미선이*희
직장인 어학연수 차 상담 진행했는데, 박미선 팀장님이 꼼꼼하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신 덕분에 무탈히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직장인이라 많이 알아보고 신경쓰기가 어려웠는데 덕분에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
No. 161926.06.22종로본점 송화경박*윤
송화경 팀장님! 한국 오고 정신 없어서 늦게 연락 드리네요ㅠㅠ 3개월 잘 다녀왔습니다!!! 여기저기 여행도 많이 다니고 잊지 못할 3개월이었어요!! 덕분에 잘 다녀온 것 같아요! 감사합니당~
-
No. 161826.06.18강남본점 김정아장*서
이번 편입 과정에서 절차부터 에세이, 학교 리스트 등 엄청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처음 유학을 준비할 때부터 도움을 받아 이번에도 엄청 도움이 되었네요. 유학을 생각한다면 여기에서 상담 받아보세요.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객관적으로 합격 가능성을 분석해드려요
-
No. 161726.06.17강남본점 김유미이*규
이곳에서 김유미 팀장님 만나서 캐나다 비자 무사히 받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 준비할 서류부터 다 알려주셔서 과정이 순조로웠습니다. 다음에도 다시 하고 싶네요.
-
No. 161626.06.16강남본점 서현진배*윤
서현진 팀장님께서 친절히 알려주신 덕분에 걱정이 훨씬 줄어들었습니다. 어학연수 준비하는데 정말 큰 도움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