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460
    25.07.15
    강남본점 심난숙
    오*우

    그동안 많이 도와주시고 예약이 변경도 많았는데도 항상 자세하게 안내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심난숙 상담실장이 계셔서 종로유학원의 신뢰가 생겼습니다 고맙습니다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544/111.png
  • No. 1459
    25.07.15
    대구지사 최재봉
    정*은

    처음 어학연수를 가다보니 신경쓸 것도 많고 이것저것 질문도 많았는데 항상 친절하고 빠르게 처리해주셨어요! 유학원을 고민하신다면 종로유학원 적극 추천합니다👏☺️!!!

  • No. 1458
    25.07.15
    대구지사 류은아
    안*희

    류은아 팀장님! 처음 어학연수라 걱정도 많이 돼서 이것저것 묻는다고 귀찮게 해드렸는데 항상 친절히 답해주시고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 항상 건강하세요❤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542/안소희-류은아.jpg
  • No. 1457
    25.07.15
    부산지사 이영아
    이*혜

    이영아 팀장님께 OT 받으면서 출국관련, 현지 고민거리들 상담받았어요! 이것저것 너무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한결 마음이 가벼워졌습니다… 덕분에 잘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당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541/이지혜.JPG
  • No. 1456
    25.07.11
    대구지사 류은아
    김*강

    팀장님 덕분에 잘 도착해서 호스트 가족과도 만나 주말에 잘 적응하면서 보냈습니다. 여긴 해는 쨍쨍해도☀ 바람이 서늘해 시원해요. 그래서 그리 더운지 모르겠어요. 오늘 처음 학교 가는데 좀 기대도 되고 긴장도 되고 그러네요.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540/김보강-류은아.JPG
  • No. 1455
    25.07.11
    부산지사 최영순
    안*주

    최영순 실장님 정~~~~~~~말로 너무 친절ㅠㅠ 꼼꼼하게 오티해주셨어요 ㅎㅎ 서류 준비나 수속 과정도 다 챙겨주시고!! 준비하는 과정에서도 카카오톡/전화로 소통이 빨라서 궁금한 점 생길 때마다 바로 답변해 주셨어요~!! 특히 처음 어학연수 준비하는 입장에서 막막했던 비자 신청이랑 항공권, 보험 가입 안내까지 다 도와주셔서 너무 편하고 든든했습니다💕👍👍👍 꼼꼼한 오티 잘 받았고 잘 다녀오겠습니다 ㅎㅎ 감사해요~~!!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538/안영주-최영순.JPG
  • No. 1454
    25.07.11
    강남본점 김새롬
    김*성

    매니저님 안녕하세요! 도와주신 덕분에 무사히 입국해서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덕분에 잘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날 더운데 건강 유의하시고 주말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537/김주성학생.png
  • No. 1453
    25.06.27
    대구지사 최재봉
    이*나

    처음 혼자서 출국하는 거라 걱정이 많았는데 비자 신청부터 공항 도착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하나하나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가서 생활할 때 필요한 어댑터랑 이것저것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당

  • No. 1452
    25.06.27
    강남본점 김소진
    진*웅

    김소진 실장님께 입학부터 비자, 출국 등등 다 상담 받았습니다! 상황도 안 좋고, 조건도 안 좋은 저였는데 아무런 막힘 없이 쭉쭉 통과돼서 지금은 비행기 탈 날짜만 기다리고 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535/진세웅-김소진.JPG
  • No. 1451
    25.06.27
    종로본점 이소정
    변*영

    출국 오티 들으러 종로 유학원 본점에 왔는데 진짜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상담 받을 수 있었어용.. 소정 팀장님께서 하나부터 열까지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어요.. 종로 짱👍🏾👍🏾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534/변다영-이소정.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