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46025.07.15강남본점 심난숙오*우
그동안 많이 도와주시고 예약이 변경도 많았는데도 항상 자세하게 안내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심난숙 상담실장이 계셔서 종로유학원의 신뢰가 생겼습니다 고맙습니다
-
No. 145925.07.15대구지사 최재봉정*은
처음 어학연수를 가다보니 신경쓸 것도 많고 이것저것 질문도 많았는데 항상 친절하고 빠르게 처리해주셨어요! 유학원을 고민하신다면 종로유학원 적극 추천합니다👏☺️!!!
-
No. 145825.07.15대구지사 류은아안*희
류은아 팀장님! 처음 어학연수라 걱정도 많이 돼서 이것저것 묻는다고 귀찮게 해드렸는데 항상 친절히 답해주시고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 항상 건강하세요❤
-
No. 145725.07.15부산지사 이영아이*혜
이영아 팀장님께 OT 받으면서 출국관련, 현지 고민거리들 상담받았어요! 이것저것 너무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한결 마음이 가벼워졌습니다… 덕분에 잘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당
-
No. 145625.07.11대구지사 류은아김*강
팀장님 덕분에 잘 도착해서 호스트 가족과도 만나 주말에 잘 적응하면서 보냈습니다. 여긴 해는 쨍쨍해도☀ 바람이 서늘해 시원해요. 그래서 그리 더운지 모르겠어요. 오늘 처음 학교 가는데 좀 기대도 되고 긴장도 되고 그러네요.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145525.07.11부산지사 최영순안*주
최영순 실장님 정~~~~~~~말로 너무 친절ㅠㅠ 꼼꼼하게 오티해주셨어요 ㅎㅎ 서류 준비나 수속 과정도 다 챙겨주시고!! 준비하는 과정에서도 카카오톡/전화로 소통이 빨라서 궁금한 점 생길 때마다 바로 답변해 주셨어요~!! 특히 처음 어학연수 준비하는 입장에서 막막했던 비자 신청이랑 항공권, 보험 가입 안내까지 다 도와주셔서 너무 편하고 든든했습니다💕👍👍👍 꼼꼼한 오티 잘 받았고 잘 다녀오겠습니다 ㅎㅎ 감사해요~~!!
-
No. 145425.07.11강남본점 김새롬김*성
매니저님 안녕하세요! 도와주신 덕분에 무사히 입국해서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덕분에 잘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날 더운데 건강 유의하시고 주말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No. 145325.06.27대구지사 최재봉이*나
처음 혼자서 출국하는 거라 걱정이 많았는데 비자 신청부터 공항 도착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하나하나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가서 생활할 때 필요한 어댑터랑 이것저것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당
-
No. 145225.06.27강남본점 김소진진*웅
김소진 실장님께 입학부터 비자, 출국 등등 다 상담 받았습니다! 상황도 안 좋고, 조건도 안 좋은 저였는데 아무런 막힘 없이 쭉쭉 통과돼서 지금은 비행기 탈 날짜만 기다리고 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No. 145125.06.27종로본점 이소정변*영
출국 오티 들으러 종로 유학원 본점에 왔는데 진짜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상담 받을 수 있었어용.. 소정 팀장님께서 하나부터 열까지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어요.. 종로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