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330
    24.07.01
    강남본점 심난숙
    김*희

    선생님 감사해요! 선생님 만난 지도 엊그제 같은데 벌써 졸업을 하고 대학교를 가네요...! 잘 챙겨주시고 신경 써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너무너무 감사해요 정말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404/김진희.jpg
  • No. 1329
    24.06.24
    강남본점 김소진
    정*주

    강남본점 김소진 매니저님 꼼꼼하고 친절하고 전문적으로 상담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1328
    24.06.24
    종로본점 나소희
    구*진

    질문이 많은데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정말 좋아요.

  • No. 1327
    24.06.18
    종로본점 박미선
    이*진

    ILSC 장점은 매달 수업이 바뀌어서 새로운 친구를 만들기 좋다는 점이랑 수업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인것 같아요. 목표는 이뤘고 주변에서 영어가 늘었다고 말씀 하십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No. 1326
    24.06.13
    종로본점 박미선
    김*정

    항상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전반적으로 한국인이랑 일본인이 생각보다 진짜 많았어요. 학원 자체도 작아서 더 그렇게 느낄 수도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수업은 아카데미 수업보다는 자유로운 스피킹 분위기이고 선생님에 따라 수업도 달라요. 바로 옆에 버클리 대학교 있어서 거리 분위기는 깨끗하고 좋아요!

  • No. 1325
    24.06.11
    종로본점 박미선
    임*연

    안녕하세요 매니저님! 임*연입니다. 덕분에 뉴질랜드에 와서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매니저님..ㅠㅠ 많은 도움 주셔서 덕분에 빠르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ㅠ 혹 문의 있을 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1324
    24.06.10
    강남본점 김새롬
    이*미

    김새롬 매니저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연락 드립니다^^ 덕분에 런던 LSI에서 영어 공부도 즐겁게 하고 많은 추억도 만들어왔습니다. 급하게 준비한 등록인데도 빠르게 답변 해주시고 제가 원하는 시기로 수업, 숙소를 맞춰주셔서 연수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 외 픽업, 필요 서류 등도 섬세하게 알려주시고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연수에 다녀오니 주변 동료들이 유학원 많이 물어봐서 매니저님 소개도 여러번 드렸어요~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매니저님께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398/김새롬.jpg
  • No. 1323
    24.06.07
    종로본점 이소정
    김*준

    매니저님~ 덕분에 **이 잘 도착해서 오늘 오리엔테이션도 하고 체육관 가서 운동도 하고 잘 적응하고 있네요. 수고 많으셨어요. 잘 준비해주신 덕분에 **이가 생각보다 더 잘하고 있어요. 대학까지 쭈욱~ 잘 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397/이소정.png
  • No. 1322
    24.05.30
    종로본점 송화경
    박*훈

    어학연수를 처음 준비하는 사람으로서 걱정이 많이 됐었는데, 많은 정보들을 주시고 이것저것 잘 챙겨주셔서 준비를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 감사하단 말로 부족하겠지만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

  • No. 1321
    24.05.29
    종로본점 김희나
    김*영

    안녕하세요! 매니저님. 방금 비행기 탑승해서 이륙 기다리고 있어요. 그동안 유학원 등록하고 이것저것 신경 써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또 연락드릴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395/김희나_고마.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