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12222.07.18종로본점 강윤나나*해
덕분에 한시름 덜었어요. 학원에서 PCR 안받아도 된다고 했고, 몸도 거의 괜찮아요.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112122.07.18강남본점 심난숙이*진
매니저님 덕분에 5개월 동안 좋은 경험 하고 왔습니다!
-
No. 112022.07.14강남본점 김소진양*서
매니저님 여태까지 저 담당해주시고 항상 제가 질문할 때마다 답변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늘도 주말인데 ㅜㅜ 제가 궁금한 것두 많고 그래서 오늘도 질문을 카톡을 드리네용..ㅜ 내일도 출국할 때 혹시 여쭤볼지도 모르겠어용..^^ 출국해서도 종종 질문이나 궁금한 것들 연락드리겠지만 지금 감사 인사 한번 드려용!! 코로나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용 ^^
-
No. 111922.07.14종로본점 이소정임*윤
이소정 매니저님 항상 친절하게 시간 상관 없이 카톡으로도 상담 주시고 사소한 질문 하나하나까지 적극적으로 답변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오리엔테이션 때도 세심하게 관리해주셔서 좋았어요.
-
No. 111822.07.14종로본점 박미선김*
안녕하세요! 저 잘 지내고 있어요! 학교도 잘 나가고 지난 토요일에는 학교 액티비티로 친구랑 나이아가라 폭포도 갔다 왔어요! 아직은 어렵거나 힘든 점은 없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No. 111722.07.13종로본점 박미선김*수
잘 도착했고, 숙소 괜찮네요ㅎㅎ 책상이 조금 좁은 점 말고는ㅎㅎ 홈스테이 사람들도 친절하시고 좋습니다.
-
No. 111622.07.08종로본점 송화경김*지
처음 종로유학원 방문했을 땐 국가도 정하지 못하고, 이곳저곳 유학원 상담만 다니고 있었는데, 송화경 매니저님께서 제 성향에 맞는 다양한 어학원을 추천해주신 덕분에 국가도, 어학원도 정할 수 있었어요. 비용, 분위기, 기후 등 제가 놓치고 있었던 부분도 세심하게 고려해주신 덕분에 제 성향에 잘 맞는 어학원을 선택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 중간에 코로나라는 변수 때문에 비자 인터뷰도 못할뻔 했는데 매니저님 덕분에 무사히 가게 되었어요. 끝까지 하나하나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니저님 아니셨으면 아마 전 어학연수를 못갔을 거 같아요 .. 매니저님께서 신경써주신 만큼 열심히 배우고 경험하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무사히 다녀오도록 하겠습니다!
-
No. 111522.07.07종로본점 송화경김*수
제가 처음 어학연수 상담 왔을 때부터 출국 직전까지 어학연수에 필요한 정보들과 서류들 하나하나 빠짐없이 세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덕분에 출국 준비 잘 마친 것 같아요 ㅎㅎ 질문사항이 있을 때 마다 그거에 대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출국 후에도 잘 부탁드려요~
-
No. 111422.07.07종로본점 송화경박*혁
전역하자마자 바로 가야했던 스케쥴이어서 챙겨야할것들, 필요한것들을 급하게 준비해야했는데, 송화경 선생님이 자주 연락으로 알려주시고 잘 챙겨주셔서 이번 어학연수가 정말 즐거운 어학연수가 될 것 같아요. 감사했습니다!!
-
No. 111322.07.06종로본점 박미선박*원
매니저님 고생 많으셨어요. 여러모로 이슈가 많았는데 그때마다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