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560
    26.03.10
    강남본점 김유미
    김*연

    캐나다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를 김유미 팀장님을 통해 준비하게 됐는데 출국 준비나 어학원 연결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OT도 꼼꼼하게 진행해주셨어요 🥹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646/김가연.jpg
  • No. 1559
    26.03.10
    종로본점 박미선
    박*혜

    박미선 팀장님께 상담받았습니다. 너무 친절하시고, 상냥하셔요. 이해 안 되는 부분도 친절하게 잘 설명해 주셔요ㅎㅎ 덕분에 결정하기 어려운 부분도 어떻게 해야 할지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 No. 1558
    26.02.27
    종로본점 박미선
    이*서

    안녕하세요! 박미선 팀장님!오랜만에 연락드리네요. 이제 이번 주에 한국 돌아간다니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간 것 같아요. 이후로 잘 적응하고 재미있게 보낸 것 같습니다 :) 호스트분이랑도 전보다 이야기도 많이 하고 편하게 지냈습니다. 그 리고 학원에서 방과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서 친구들을 사귀고 다른 나라 사람들도 만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에 두 달 잘 보낼 수 있을까 너무 긴 게 아닐까 걱정했었는데 이제 막상 떠나려니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ㅎㅎ 이번 어학 연수 오길 정말 잘 한 것 같아요!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644/이윤서-박미선.png
  • No. 1557
    26.02.25
    강남본점 공현민
    김*후

    공현민 팀장님! **이 유학 준비 과정을 함께 도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아이들을 보내는 게 낯설고 막막하여 걱정이 많았는데 세심하게 안내 주셔서 어려움 없이 준비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걱정과는 달리 홈스테이 가족분들 잘 따르며 음식 또한 맛있어 편안하게 잘 지내는 것 같습니다. 어제는 어학원 OT를 했고 오늘부터 수업에 들어간 듯 합니다. 아이들의 새로운 시작에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643/1.jpg
  • No. 1556
    26.02.25
    종로본점 박미선
    박*연

    박미선 팀장님! 어제 밤 저희 **이가 6주간 연수 생활 잘 마치고 무사히 집에 도착했습니다. 어학원에서 생활도 좋았고 호스트 맘께서도 아주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까칠한 아이가 웃으며 집에 왔습니다. 무엇보다 건강하게 무사히 즐겁게 다녀온 거에 대해 유학원 측에 깊은 감사 드립니다.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642/박미선-박시연.png
  • No. 1555
    26.02.25
    종로본점 이소정
    조*지

    이소정 팀장님과 오티 진행했습니다! 평소 궁금한게 많아서 카톡 연락 주주 드렸던터라 이미 내적 친밀감 MAX... 오늘도 역시 친절하고 유쾌하게 오티 진행 해주셨어요!! 엄마랑 같이 방문했는데 우려하던 부분도 역시 잘 설명해 주셨어요! 잘 다녀오겠습니다 😁😁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641/이소정-조윤지.jpg
  • No. 1554
    26.02.25
    대구지사 최재봉
    구*현

    최재봉 팀장님의 빠른 답장과 친절하신 안내 덕분에 연수 준비 잘 할 수 있었습니다. 출국 전에 OT 들었는데 연수 가기 전 꼭 필요한 정보들을 상세하고 꼼꼼하게 설명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서도 유용하게 잘 쓸 수 있을 어댑터, 응급 키트, 파일, 여행 책자 등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640/최재봉-구세현.jpg
  • No. 1553
    26.02.23
    종로본점 송화경
    이*은

    진행하는 내낸 송화경 팀장님께서 세세하게 잘 챙겨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궁금한 점이 있을 때마다 바로 피드백 주시고, 사소한 것까지 하나하나 잘 알려주셔서 다른 곳보다 훨씬 믿음이 갔습니다. 덕분에 준비 잘 마치고 안전하게 입국해서 즐거운 캐나다 생활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639/이도은-송화경.png
  • No. 1552
    26.02.23
    종로본점 이소정
    조*원

    이소정 팀장님!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홈스테이 가족분들 다 엄청 친절하고 좋으세요😊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638/조혜원-이소정.png
  • No. 1551
    26.02.19
    종로본점 이소정
    조*해

    문의사항에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