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22
    15.12.07
    종로본점 강윤나
    문*영

    제가 좀 특이한 케이스라 이런저런 조건이 많아서 걱정이 많았는데 너무 친절하고 세심하게 잘 챙겨주셔서 문제없이 진행되서 벌써 출국이 코앞이네요 처리가 안되었던 부분까지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고, 대사관에 직접내야하는 서류까지 일일이 하나하나 전부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준비하면서 궁금한건 모두 해결됐는데 이제 영어공부만 남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 가서도 잘 할 수 있겠죠?? 걱정반 기대반입니다. 준비잘 해주신 만큼 잘하고 올께요~~^^

  • No. 121
    15.12.05
    전주지사 김미래
    강*경

    첨부터 끝까지 너무 잘 이것저것 도와주셔서 무사히 준비가 잘 끝났네요 특히 비자준비할때는 정말 어려웠는데..... 저땜에 고생 많으셨죠? ㅜㅜ 나이가 많은데 연수 가려니 많이 험난하게 준비했는데 드디어 나가게 되네요~ 그동안 고생 정말 많으셨어요!! 가서도 소식 전할께요~~!!

  • No. 120
    15.12.05
    강남본점 강민경kb
    조*재

    처음 상담받을 때부터 준비하는 매순간 항상 너무 감사했습니다 ^ ^ 상담할때도 정말 많이 알려주셨었는데 오티할때도 깨알같은 정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가서도 자주 연락 할께요^^

  • No. 119
    15.12.03
    부산지사 박형찬
    남*주

    내가 상담받은 유학원 중 종로유학원은 꼭 추천한다! 유학을 준비하면서 직접 듣고 느낀 진솔한 경험기 부모님과의 기나긴 사투? 끝에~ 미국 어학연수를 허락받았지요ㅋ 어렵게 받은 허락이라, 처음부터 꼼꼼히 준비하려고 아주 치밀하게 계획을 세웠습니다~ 부산에서는 서면 쥬디스태화 부근으로 해서 유학원들이 밀집해 있구요~ 두 번째로는 경성대 센츄리빌딩 내에 유학원들이 밀집해 있네요~ 미국어학연수 또는 미국유학이라는 단어로 많이 검색하고 따져보았지요~ 제가 상담 예약 잡고 다녀온 유학원은 총 12곳입니다. 흔히 말해 메이져급이라고 하는 대형유학원도 있고, 중형 또는 소형규모의 유학원들까지 예약하고 상담받아 보았어요~ 전공이 경제학이라 주변에 유학다녀온 친구나 선배들이 많은편인데 미국 간다니까, 여기가라~ 저기가라~ 오지랖이 좀 많더라구요ㄷㄷ 상담해주시는 분들의 비교 이전에, 확실히 느낀점은 중형 또는 소형유학원들은 뭔가 불안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규모나 연혁을 따져보려고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그럴때마다 당황을 하셔서;; 덩달아 저도 불안해 지긴 했답니다... >< 대형유학원들은 연혁이나 규모가 믿음직스러울 만큼 탄탄했는데요, 유학갔다온 선배들 왈 “큰유학원은 상담 대충해준다~ 형식적이다~” 이런말을 많이 들어서 그런가,, 작은유학원과 비교하면 이런부분은 조금 있었어요;;; 하지만! 큰유학원의 안정된 기반 + 친절하고 꼼꼼하고 정확한 설명 = 종로유학원 부산센터로 결정하게 됐답니다~ 솔직히~ 유학xx,유학xx,xxx유학센터,xxx유학원,유학xx 등의 그나마 규모가 있는 유학원들은~ 제가 조금만 까다롭게 굴어도 되게 불친절하게 해주셨어요.. 뭐.. 진상?까지는 아니더라도,, 좀 꼼꼼하고 까칠하게 했지요ㅎㅎ;; 처음부터 다시 물어봐도~ 다시 설명해 주시고!! 설명도 처음부터 차근차근~ 지도도 보여주시고, 어학연수 버킷리스트도 준비하도록 조언해 주시고, 수속한 학생분들에게 영어자료도 막 퍼주시는 그런 모습에 반해서 바로 종로유학원에 수속금 내고 상쾌하고 뿌듯하게 걸어나왔답니다ㅎㅎ “남들 다 가는 어학연수라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1년이라는 유학기간이 평생에 한번 올까하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출국 전 선학습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아셔야 합니다” “미드보고 공부해라~ ooo인 유즈 추천한다~ 책 선물해줄테니 꼭 공부하세요” 등등등등등~~ 잔소리ㄷㄷㄷㄷㄷ;;; ㅋㅋ 알고는 있지만, 다른 유학원에서는 해주시는 말들이 아니였답니다~ 진심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느꼈어요~! 부산에 사시는 분중에~ 유학가려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시면 꼭 종로유학원 부산센터로 찾아가 보세요~! 여기서 tip은 남자분ㅋㅋ 안내자료나 책자가 많아서 좋았구요ㅎㅎ꼼꼼하게 하나하나 체크해 주셔서 더 좋았지요~ 몇 가지 학교가지고 설명해 주시는게 아니라~ 정말 포괄적으로 안내해 주시고~ 여기서 제 성향과 스타일에 맞게 범위를 좁히면서 추천해 주셨지요! 이 부분이 제일 좋았습니다! 한 두 개 학교 책자만 놔두고 설명해 주시는게 아니라, “왜 이 학교를 추천하는지!? 이 학교는 왜 저랑 잘 맞지 않는지!?” 유학이나 어학연수가 고민이시라면, 꼭 한번가서 상담받아보세요~ 감동받은 1인으로써 추천합니다ㅎ

  • No. 118
    15.12.02
    종로본점 김현준
    김*라

    친구랑 선배랑 적극 추천해서 김현준팀장님 찾아서 갔는데 역시 소문대로 너무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여러명이 추천하는 이유가 있네요 ^^ 팀장님 덕분에 잘 진행되어서 아무 문제없이 잘 출국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워낙 다 알아서 해주셨어서 쉽게 준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ㅋㅋ 잘다녀오겠습니다

  • No. 117
    15.12.01
    경영지원부 최경희
    라*정

    친절하고 하나부터 열까지 세세하게 다 알려주시고 해외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라고 이런저런 해외지사 쿠폰까지 챙겨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가서도 연락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 No. 116
    15.11.30
    신촌지사 박혜진sc
    장*리

    제가 저렴하게 가보겠다고 작은 유학원에서 상담받고 진행하려고 하다 보니 너무 불안해서 큰 유학원으로 갈아 탔네요 근데 역시 대형 유학원으로 옮기길 잘 한것 같아요 상담 전문성이나 해외에 나가서도 불안함 없이 해외지사도 있고 너무 마음이 놓이네요 1월 출국 앞두고 이제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가는데 잘부탁드립니다. 마음이 놓이니까 해외에 나갈 일이 너무 기대되네요~^^

  • No. 115
    15.11.29
    대전지사 이승은
    민*기

    대전점에서 연수 후 대학입학까지 모든 수속을 한꺼번에 준비하고 있는데요 정말 믿을만하고 친절하시고, 최곱니다!!! 업무빠른건 기본 중에 기본이고, 언제나 피드백도 질문한 것 이외의 것까지 알려주시고 센스 만점에 친절하고 미인이시기까지 합니다 ㅎㅎㅎ 한곳에서 연수부터 대학입학까지 한번에 해결해 주시는 것도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유학 알아보면서 강남에 가야하나, 종로에 가야하나 많은 고민을 했는데 종로유학원은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으니 더할나위 없이 좋네요~^^ 앞으로 남은 준비도 잘부탁드립니다.

  • No. 114
    15.11.27
    종로본점 김현준
    나*혜

    수많은 유학원 중에서 어딜 선택해야할지 엄청 머리가 아팠는데 이곳저곳 상담을 받으러 다녀보니 어떤 곳을 선택해야 할지 판단이 서더라구요 오래되고 8년연속 대상도 받고 신뢰하고 믿을 수 있는곳이 최고인것 같아요 큰 기업이라 믿고 수속합니다. 내년 출국 전까지 잘 부탁드려요~~

  • No. 113
    15.11.26
    강남본점 박이령
    전*수

    수능끝나고 우울한 마음에 강남역에 놀러 나왔다가(ㅋㅋㅋㅋㅋㅋ) 비자없이 4주동안 외국에 나갈 수 있다는 배너문구만 보고 예약도 없이 찾아갔는데 너무 친절하게 자세한 상담을 해주셔서 감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