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12
    15.11.25
    종로본점 김효진
    엄*준

    급하게 유학준비하느라 궁금한 부분, 어려웠던 부분들을 늘 갑자기 연락해서 여쭤봤는데 늘 즉시 해결해 주시고 연락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만족도 최고였습니다!!!! 급하게 유학준비한거치고 너무 어려운 없이 진행할 수 있었던 건 종로유학원 덕분!! 감사합니다.

  • No. 111
    15.11.24
    대전지사 이승은
    전*현

    유학준비 하는데 있어서 상세하게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우만족 입니다.진행단계마다 카톡으로 정확하게 매번 알려주셔서 넘 좋았습니다 저는 출국해서 잘지내고 있어요~ ^^

  • No. 110
    15.11.23
    경희대지사 정은주
    최*혁

    매일 지나가면서 쳐다만 보고 지나갔던 종로유학원 홍대센터 드디어 큰 결심을 하고 올라가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매일 어떻게 할지 몰라 고민하던 저에게 드디어 큰 결정을 내리게 해주신 신지영매니저님 감사드려요~^^ 어학교 학교추천부터 어떻게 미래를 구상해야할지 생각하고 같이 고민해주시니까 너무 든든하고 좋았습니다. 앞으로 준비 시작해야하는데 잘 부탁드려요~^^ 제가 궁금한게 많아서 너무 괴롭혀드리진 않을까 걱정이네요 ;;;;;

  • No. 109
    15.11.21
    종로본점 박미선
    이*영

    종각 나간김에 젊음의 거리에서 그냥 눈에 띄여서 들어가서 뉴욕가고 싶다는 말로 상담을 시작했는데 나오는 길에 아주 자세한 미래가 그려졌네요 ㅎㅎㅎㅎㅎㅎ 역시 전문가는 다른가봐요~^^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 너무 감사했습니다.

  • No. 108
    15.11.21
    종로본점 오동영
    이*

    오늘 종각센터 캐나다 대학 설명회에 참석 후기 남겨요~ㅎㅎㅎ 오늘 설명회를 듣고 대학으로 가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역시 아는 만큼 보인다는 말이 맞나봐요 오늘 설명회에서 생각지도 못한 명문대학들의 상세한 설명도 듣고 선물도 받고 일석이조였어요

  • No. 107
    15.11.20
    홍대지사 강근영
    허*진

    친구가 소개해서 일단 상담이나 받아보자는 마음으로 왔는데 꼼꼼하고 전문적 소개나 설명에 반해버렸어요~^^ 역시!! 하는 마음이 들더라구요 다른 유학원처럼 가격 흥정도 안하시고, 학생을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졌어요 바로 수속하고 CGV영화예매권도 주셔서 바로 주말 영화 예매했네요 ㅋㅋㅋㅋ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No. 106
    15.11.19
    대구지사 김문경
    장*

    국가를 결정하고 나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착착 진행되네요 비자도 쉽게 나오고 ㅎㅎㅎㅎㅎ 항상 어느 시간에 연락해도 친절한 답변 주시는 매니저님 너무 감사합니다. 가서도 열심히 공부하고 꼭 연락 드릴께요

  • No. 105
    15.11.18
    강남본점 김소진
    남*주

    그냥 지다가다 들어가서 이것 저것 물어봤는데도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이런저런 유학정보도 주시고 국가별 책자에 등등등 너무 많은 것을 얻어가는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 No. 104
    15.11.17
    경영지원부 이상희
    양*진

    이상희 과장님, 안녕하세요. 저 기억 하시나요? 소개해주신 아오야마국제교육원에서 열심히 공부해서 이번에 사이타마대학 편입 합격했어요. 좋은어학원에 좋은 선생님들 만나게된 덕분 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감사해요. 좋은 어학원 소개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103
    15.11.17
    강남본점 강혜연
    이*람

    몇번이고 여쭤봐도 항상 친절히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정말 친언니처럼 상담해주셔서 든든함이 더 큰 것 같아요!! 유학을 고민하는 친구나 후배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공부열심히 하고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