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6216.01.25강남본점 박이령강*형
박매니저님 덕분에 아이들 잘도착했네요 감사드려요 ^^ 우리 아이들 이제 잘적응하고 열공하고오면되겠죠^^~ 처음에는 40분 정도 걸려서 홈스테이가 좀 먼 것 같다고 애들아빠가 그러는데 막상 홈스테이 방보니 깨끗하고 주인아주머니인상도 좋더라고요 맘이 놓여요. 오래오래 지내려고 해요! 매니저님 감사해요~ 이것 저것 준비하다보니 제대로 인사도 못했네요 나중에 누가 유학원 소개해 달라고 하면 울 박이령매니저님 소개해줄라구요^^~♡
-
No. 16116.01.23대전지사 이승은최*기
매니저님~ 연락이 늦었네요ㅠ 캐나다에 도착하고 제대로 인사드리려고 했는데 이제야 글을 남기네요. 홈스테이도 너무 마음에 들고 홈스테이 맘도 친절하시고 매니저님 덕분에 부모님도 안심하셨고 좋은 환경에서 좋은 사람들과 생활 할 수 있게 된 거 같아 감사드립니다!! 학원에서도 친구들과 스터디도 하기로 했고 열정적인 연수 생활이 될 거 같습니다~ 매니저님 건강하시구요 준비기간 내내 너무 감사했습니다. 또 연락드릴게요~~
-
No. 16016.01.21종로본점 배윤후정*현
처음 어학연수지를 캐나다로 정하고 여러 유학원에서 상담을 받았는데 결국 종로유학원에서 하게 되었네요. 수속을 준비하면서 느낀 좋은점을 공유하고자 이글을 씁니다. 1. 학생비자 발급문제 대부분 유학원에서의 결정을 가장 망설이게 했던 것이 비자 문제였어요. 대부분 관광비자로 가서 연장하는 방법을 권유하더라구요. 그런데 배팀장님과의 상담에서 학생비자 발급 절차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고 학생비자 발급에 대한 필요성과 제가 가진 상황에서의 발급 여부도 예측해 주셔서 학생비자 발급 절차를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사실 공부를 더하게 될 경우에도 학생비자가 더 유리하니까요!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2. 상담 분위기 상담 분위기는 참 좋아요. 일단 상담 받으러 가면 원하는 과정이나 알아본 사항에 대해 잘 들어주시고 들은 내용을 바탕으로 적절한 코스를 권해주세요. 질문이 많아도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실제로 가게될 어학원 시설을 미리 보거나 어떤 과정들이 있는지 미리 탐색해볼 수 있고 대략 예상 금액이 어느 정도인지도 그 자리에서 바로 알려주어서 본인에게 필요한 과정을 비교적 짧은 시간에 결정할 수 있었어요. 상담을 통해 저는 일반 어학연수와 테솔을 같이 듣는 과정을 택했는데요. 유학원에서의 상담이 빠른 선택에 도움이 되었네요. 강남역 배윤후 팀장님 친절하게 배려해 주신점 감사드려요.
-
No. 15916.01.19부산지사 박형찬이*웅
대학교 입학 때문에 답답하던 저에게 종로유학원 선생님들께서는 넓은 정보력과 친절하신 설명으로 저를 안도시켜주셨고 답답한 제 속을 뻥 뚫어주셨습니다. 저의 성적에 관해서도 하나하나 다 조언을 아끼지 않으셨고 저와 함께 저에게 맞는 대학교를 찾는 데에 항상 힘을 써주셨습니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저는 종로유학원 덕분에 제가 갈려고 하던 대학교 보다 더 좋은 학교에 입학이 성공하였고 거기다가 장학금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제 나름대로 종로유학원을 표현하자면 날씨가 나쁜 바다 위에 떠있는 배 같은 저에게 한곳의 등대가 되어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15816.01.19강남본점 박이령신*주
대리님 저 잘지내고있어요!! 교환학생이랑은 살짝 다른거같기도하면서 그래두 영어배우는거는 덜 헤맬수있어서 다행인거같아요 ㅎㅎ! 한국에서도 미국에서도 많이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당~~~~ 밴쿠버센터에서도 항상 궁금한거 있으면 잘 대답해주시고 도움 잘 받고 있어요!! 카플란 학원 친구들은 착한데 아직 조금 어색해서 좀 더 친해져야 될거같아여. 홈스테이도 좋아요!!! 밴쿠버랑 빅토리아에 친구있어서 얘기하고 들어보면 제 홈스테이가 제일 괜찮고 좋은거같더라구요ㅎㅎ 다행이에요 모든게 다 걸림돌되는게 없어서!! 대리님 덕분이에요 감사합니다!! 히히!!
-
No. 15716.01.17강남본점 강혜연류*한
저는 종로유학원을 통해 현재 밴쿠버에서 유학을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처음 유학을 준비하면서 비용을 비교하고, 학교를 찾고 다른 유학원들도 많이 다니면서 비교했었습니다. 그런데 현재 외국에 와보니 가장 필요한것은 현지에서 나를 도와줄 수 있는 사람입니다 먼 이국땅에서 말도 잘 안통하고 의지할 누군가가 있다는 것은 정말 큰 마음의 위안이 됩니다 물론 공부도 더 잘되죠 ㅎㅎㅎㅎㅎㅎ 지금 유학을 계획하고 있는 분이 있다면 꼭 현지에 나를 도와줄 직영지사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저는 종로유학원의 해외직영지사를 추천하고, 너무 저에게 큰 힘이 되었다고 공유하고 싶네요 저의 이야기가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종로유학원을 통해서 많은 도움과 정보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
No. 15616.01.13광주지사 신미랑나*현
단순하게 인터넷에서 검색하고 찾아갔는데도 너무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앞으로 준비도 잘부탁드려요~~^^ㅎㅎㅎ
-
No. 15516.01.12홍대지사 이한민민*철
어학연수를 고민하다가 유학원을 방문하게 되었는데 친절하신 매니저님을 만나 조금 더 수월하게 유학준비를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항상 제가 궁금했던 점들에 대해 확신있게 대답해주시고, 전문가다운 면모로 학교추천이나, 알고 싶던 것들을 사이다같이 해결해주셔서 더욱 더 믿고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저를 배려해 주시는 모습에 감동 받았습니다ㅎㅎ
-
No. 15416.01.11신촌지사 정연희최*겸
무작정 찾아가서 상담 받았는데 제 미래까지 생각할 수 있게 상담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남들 다 가는 어학연수라 뚜렷한 목적없이 따라하는게 아닌가라는 생각도 들었는데 매니저님께 상담 받고 목표를 정해 그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유학생활을 꿈꾸게 되엇습니다 연수 준비 기간동안 정말 고생 많이 하셨고 무사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덕분에 앞으로의 유학생활이 너무 기대됩니다.
-
No. 15316.01.09종로본점 김현준황*석
혼자 진행했으면 복잡했을 과정들이 체계적으로 잘 정리되어 있어 마음 편히 믿고 맡길 수 있었습니다~~ 제가 가고 싶은 지역이나 학교들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어 결정하는데 큰 어려움 없이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종로유학원이 규모가 큰 유학원이라서 그런지 유학생들을 위한 시스템이 여러모로 잘 갖춰져 있는 곳이라고 느꼈습니다. 해외직영지사가 운영되는 것도 그렇고, 언제나 관리 받고 있는 느낌이 드네요 주변에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사람이 있다면 꼭 추천하겠습니다. 감사했어요, 잘 다녀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