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22
    15.08.18
    종로본점 강윤나
    이*진

    강윤나매니저님~ 저 혜진이에요~^^ 그동안 잘 지내셨죠? 6개월간의 캐나다 어학연수를 무사히 성공적으로 마치고 너무너무 잘 다녀왔습니다. 매니저님 덕분에 학교도 너무 좋았고 홈스테이도 진짜 최고였어요 조만간 한번 종로 들려서 자세한 얘기 들려드릴께요~^^ 감사합니다.

  • No. 21
    15.08.17
    경영지원부 최경희
    김*경

    종로유학원 강남센터 방문했는데요. 최경희 매니저님 정말감사합니다... 덕분에 모든 서류를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었어요.. 저때문에 정말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그 세심한 배려덕분에 유학생활을 즐겁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No. 20
    15.08.17
    종로본점 김효진
    권*숙

    지난 토요일에 강남역으로 가서 상담을 받고 왔습니다. 여자분인데, 이름은 김효진씨구요^^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잘 받았습니다. 원하는 게 좀 뚜렷해서 요청하는 것도 많았는데 다 들어주시고 학교도 잘 찾아주셨구요. 오늘은 학교등록도 끝냈습니다~ 참 좋네요!! 숙소도 잘 알아봐주세요~

  • No. 19
    15.08.17
    강남본점 황현주
    조*연

    밴쿠버에 온 지 벌써 한달이 지났는데 인사가 너무 늦어졌네요. 종로유학원 덕분에 정말 편하게 유학온 것 같아요. 황현주 실장님, 그리고 종로유학원 밴쿠버 직원분들 모두모두 감사드려요~ 밴쿠버에서 저의 생활후기는 다음에 남길게요^^ 모두 항상 건강하세요~!!

  • No. 18
    15.08.16
    대구지사 김정순
    장*욱

    안녕하세요. 창원지사로부터 9월에 어학연수 가는 장형욱입니다. 제가 지난달에 군대 전역을 하고.. 병장정기휴가 때부터 창원에 있는 유학원을 찾아 다니고 있었습니다. 창원에 있는 유학원을 한 4~5군데를 돌아 다녔던 거 같네요~! 그런데 상남동에 있는 종로유학원이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깔끔한 인테리어며, 친절한 직원분들 특히 김정순 매니저님이 친절하게 상담도 잘 해주시고 좋았던 것 같습니다. 상담을 받고 나서 부모님이랑 함께 또 한 번 들렸어요. 병장정기휴가 복귀하고 나서도 김정순 매니저님께서 저희 부모님함테 연락을 하면서 어떤 어떤 제출서류가 필요하다고 많이 연락을 주셔서 전역하고 1달 만에 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제는 저는 필리핀이랑 캐나다 가서 열심히 공부할 날만 남은 것 같습니다. 진짜 김정순매니저께 감사 드리고 매니저님 같은 지원군이 계시니 정말로 든든한 것 같습니다. 종로유학원 직원들한테도 정말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제 주변 친구들한테도 꼭꼭~! 추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17
    15.08.16
    광주지사 신미랑
    김*우

    캐나다 유학을 가려고 인터넷을 통해 많이 알아봤고 제일 믿을 만 한 것 같아 종로유학원을 방문했습니다. 시내에 왔다 갔다하면서 본 적도 있었던 곳이라.. 이야기 들으면서 캐나다에 한 발짝 가까워진 것 같아요. 잔뜩 얻어온 책자들을 얼마나 열심히 봤는지..ㅋㅋ 캐나다에서 대학을 들어가는 걸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 신세를 지게 될 것 같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 No. 16
    15.08.14
    목동지사 엄향미
    한*연

    으악. 다 썼는데 글이 날라가는 바람에 다시 써요 ㅠㅠ 지난 토욜에 상담 받았는데 이제서야 글을 남기네요. 저한테 맞는 학교도 많이 추천해 주시고 궁금증도 해결해 주시고 너무나도 친절한 상담 감사했습니다!!!

  • No. 15
    15.08.14
    강남본점 김소진
    노*빈

    안녕하세요. 어제 저녁에 방문했었던 노규빈입니다. 하루 날 잡고 유학원 선택과 학교결정 등을 결정하자고 했던 욕심으로 나름 부지런을 떤다고 했는데.. 시간이 너무 빨리 가버리더라구요.. 저 때문에 퇴근이 너무 늦어지신 건 아닌지..죄송합니다.. 친구들이 종로유학원 이야기를 해줘서 이름은 들었지만 이렇게 크고 유명한 곳인지는 몰랐네요.. 역시 정보도 많고.. 숙소도 궁금했는데 홈스테이 사진이랑 핸드폰이랑,,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궁금한 것들이 많이 해결됐습니다... 고맙습니다~

  • No. 14
    15.08.14
    강남본점 황현주
    이*훈

    안녕하세요. 황현주실장님~^^ 저 지훈이에요~ 미국에 온지 2개월째인데 덕분에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수업도 너무 마음에 들고 이젠 영어실력도 쪼끔은 향상된것 같아요 ㅋㅋ 매니저님 말씀듣고 뉴욕지사에 가봤는데 친구들도 만나고 한국음식도 먹고 진짜 좋은 것 같아요~ 뉴욕지사 1:1튜터가 제 영어실력의 밑거름이되었어요ㅋㅋ 말이 너무 길어졌네요 ㅋㅋㅋㅋ 아무튼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No. 13
    15.08.13
    강남본점 이진영
    임*은

    안녕하세요~ 급하게 결정한 거라 준비도 미흡한 저에게 자상하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너무나 너무나 감사합니다!! 사무실 분위기도 너무 따뜻하고~ 제가 짧게나마 다녔던 직장과 너무 달라 부럽게까지 느껴졌습니다~ 저도 앞으로 준비 열심히 할게요. 많이 많이 도와주세요~^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