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2
    15.08.13
    홍대지사 이한민
    김*수

    나이먹어서 유학을 가느라 궁금한게 참 많았는데 무엇을 물어봐도 명쾌한 설명과 빠른진행!! 다른 유학원을 많이 다녀봤지만 정말 최고예요 칭찬하고 나니 왠지 제 기분도 좋아집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 No. 11
    15.08.12
    부평지사 모하영
    안*슬

    인천센터에 10일날 방문상담했던 안예슬입니다. 9개월간의 어학연수를 계획 잡으면서 이런저런 고민도 많고.. 머릿속도 복잡했는데요. 상담을 받고나서 저의 걱정, 고민들은 뚝!하고 떨어지게 되었습니다. 유학원이 엄청 많아서 유학원 찾는 것도 학교를 결정하는 만큼 고민됐는데.. 종로유학원과 인연이 닿게 된 걸 행운으로 생각합니다. 아무튼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No. 10
    15.08.12
    대구지사 김문경
    신*은

    안녕하세요~ 어제 상담받고 왔습니다^^ 상담하시는 동안 너무 자세히 친절히 상담해 주셔서 편안하게 상담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직장을 그만두기로 결심하고 이제 막 유학을 준비하면서 뭐부터 어찌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정말 너무 믿음이 가요. 국가도, 학교도 마음도 어느 정도 정한 것 같아요^^ 확실히 결정하면 다시 또 연락드릴게요.감사합니다~

  • No. 9
    15.08.11
    종로본점 강윤나
    김*주

    상담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나이가 너무 어려서 사실 엄마하구 아빠가 걱정 많이 하셨는데,,,, 엄마 아빠 걱정 안하시도록 학교도 잘 알아봐 주시구 이야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외지사에서 하는 교류모임에도 빨리 나가구 싶어요~~ 서류 준비해서 또 찾아뵐께요~~ 뿅!!

  • No. 8
    15.08.11
    홍대지사 강근영
    이*혜

    제가 너무 궁금한게 많아서 시도때도 없이 연락을 드렸는데도 언제나 빠른 답변!! 너무 감사했습니다.

  • No. 7
    15.08.11
    종로본점 김효진
    이*은

    막연하게 생각해오던 어학연수를 준비하면서 이곳 저곳 많이 알아보다가 역시 전통있는 곳은 다르구나 생각했습니다. 전화로도 굉장히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시고 자료를 그 날 바로 보내주시는 모습에 신속!정확! 전문가 포스~~!! 이제 연수까지 이주일정도 남앗는데 성공스러운 연수를 마치고싶네요~ 키키^^

  • No. 6
    15.08.11
    강남본점 강민경kb
    이*나

    처음부터 출국하는 날까지 막힘없이 빨리 빨리 처리되어서 너무 안심되고 좋았어요~ 앞으로 제 유학생활도 그렇겠죠?ㅋㅋㅋㅋㅋㅋ

  • No. 5
    15.08.10
    부산지사 류은아
    구*경

    큰 유학원 몇 군데에서 상담을 받았지만 종로유학원 부산센터 류은아 실장님께서 제가 궁금해 하는 부분들을 정말 명쾌하게 알려 주시고, 제가 차마 몰랐던 부분들까지 꼭 집어서 설명해 주셔서 좋았어요. 내공이 느껴집니다. 바로 수속 결정하고 나왔지요 흐흐. 앞으로 비자서류 준비하고 가려면 시간이 쫌 남았는데.. 여전히 걱정이 되기는 합니다.. 말도 안 통하는데 잘 해낼 수 있을지.. 궁금한 점 있으면 또 물어볼게요, 잘 부탁드립니다!!

  • No. 4
    15.08.10
    전주지사 김미래
    박*정

    종로유학원에 방문 했을 때 상담해 주신 김미래 과장님이 유학원 등록 후에도 수시로 관심을 갖고 정보가 있을 때마다 연락해 주셔서 궁금한 점이 있을 때 더 부담없이 물어볼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게요!!

  • No. 3
    15.08.10
    신촌지사 박혜진sc
    이*연

    얼굴도 이쁘시고 목소리도 너무 좋으세요! 목 말라하는데 시원한 음료 서비스까지~~ 개인적인 사정으로 변경사항이 몇 번 생겨서 번거롭게 해드렸는데 항상 웃으시며 신속하게 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백점 만점에 백점 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