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2
    15.08.08
    종로2가지사 이상희
    김*진

    안녕하세요 이상희 과장니임~~~~ 올해 3월에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온 김수진입니다. 잘 지내시죠? 저는 과장님 덕분에 워킹비자도 참 쉽게 받고, 여기서도 즐겁게 자알~ 지내고 있어요. 계속 도쿄 이곳저곳 여행을 많이 다니고 있어요. 과장님의 그 목록들을 보면서ㅎㅎ꽤 많이 한거 같아요^^ 과장님이 일본에 오신다면 정말 반가울꺼 같습니다.^^ㅎㅎ 상상만 해도 므흣 하네요! 늘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한국 가서 또 인사 드릴게요.

  • No. 1
    15.08.07
    종로2가지사 이상희
    김*환

    이상희 과장님.. 친절하고 정확하고 알맞은 배려로 출발준비 잘 했습니다. 남은 것은 저의 몫인데 얼마나 잘 할는지.... 그래요. 또 연락드리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