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400
    25.02.13
    종로본점 송화경
    허*민

    유학원 상담 통틀어서 종로유학원에서 처음으로 상담을 받았었습니다. 잘 모르고 갈피를 못 잡던 저에게 계속해서 추천해 주시고 용기를 북돋아 주셨습니다. 잘 알고 있는 내용도 혹시 몰라서 여쭤보면 바로 대답해 주시고 직접 알아봐 주시기도 하셔서 감동했습니다!

  • No. 1399
    25.02.13
    종로본점 박미선
    심*보

    캐나다 연수가 계속 영어에 노출돼있고 외국인 친구들 사귀기 참 좋은 환경인 것 같아요! 단점은 친구들을 사귀고 나서 금방 금방 자기 나라로 돌아가는 친구들이 많아서 이별에 익숙해져요😂 계속 영어에 노출돼있고 외국인 친구들 사귀기 참 좋은 환경인 것 같아요!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No. 1398
    25.02.12
    종로본점 박미선
    김*정

    안녕하세요! 소식이 늦었네요. 벌서 토론토 온 지 한 달이 되어서 연락 드렸습니다😄 ILSC에서 좋은 친구들 많이 만나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홈스테이도 편하게 잘 해주셔서 계속 홈스테이에 머무를 예정입니다~!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478/박미선_김민정.png
  • No. 1397
    25.02.12
    종로본점 박미선
    김*성

    홈스테이 숙소 들어왔고 짐도 다 풀었습니다. 숙소, 학교 아주 좋습니다. 다들 친절하시고 제 수준을 감안해서 천천히 크게 어렵지 않은 표현으로 얘기해주세요.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ㅎ

  • No. 1396
    25.02.10
    강남본점 오지우
    김*은

    안녕하세요. 지우 매니저님! 이삼년 만에 연락 드리네요😊 덕분에 뉴욕, 샌디에고까지 너무 잘 다녀와서 지금까지도 너무 좋은 추억으로 미국에 살고 싶은 꿈까지 갖게 되었어요. 매번 찾아뵙고 인사 드리고 싶은 맘에 있다 정신 없이 살다 보니 이제야 이렇게 인사 드리게 되었네요😅 먼저 감사 말씀 꼭 드리고 싶어요!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475/오지우-김주은.png
  • No. 1395
    25.02.10
    종로본점 박미선
    김*희

    선생님 덕분에 잘 마무리 되는 것 같습니다. 많이 의지했어요. 덕분에 무사히 출국합니다. 감사합니다😊

  • No. 1394
    25.02.07
    종로본점 박미선
    권*루

    한국에 잘 도착해서 시차 적응도 잘 했습니다! 캐나다에서 보낸 시간이 저한테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 같아요. 많이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473/박미선-권밀루.png
  • No. 1393
    25.02.06
    종로본점 송화경
    전*경

    어제 주신 물건 보고 마음의 정성이 느껴졌어요. 내 인생에 한 장면이 만들어질 것 같아요. 송화경 매니저님을 만나서😍 정말 감사합니다.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472/송화경-전무경.png
  • No. 1392
    25.01.23
    종로본점 강윤나
    이*리

    첫날이라 좀 정신 없었는데 나름 괜찮았어요. 잘 못 알아들어서 고개만 끄덕이기도 하고 ㅎㅎ 한국인 저 포함 4명 있고 일본인 프랑스인 이렇게 있는 것 같아요. 매번 이렇게 문자 주셔서 감사해요!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471/1.png
  • No. 1391
    25.01.21
    종로본점 강윤나
    정*혁

    네. 덕분에 잘 도착했습니다! 입국 시 대면 심사는 없었고 키오스크로만 했습니다.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470/정윤혁.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