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390
    25.01.21
    강남본점 김소미
    문*나

    김소미 매니저님 덕분에 정말 어렵고 힘든 유학 절차 잘 마무리했습니다 궁금한거나 전달받아야 하는내용 되게 빠르게 전달해주시고 연락도 너무 잘되어서 좋았어요! 불가능할 줄 알았는데 매니저님 덕분에 되었어요 친절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No. 1389
    25.01.08
    종로본점 송화경
    곽*민

    안녕하세요. 매니저님! **이는 빅토리아에 잘 도착했습니다. 긴장된 주말을 보내고 이제 좀 여유가 생겨 연락 드립니다. 문제 없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도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매니저님이 꼼꼼히 상황을 체크해 주시니 마음이 한결 놓이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 되세요~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468/곽수민_후기.png
  • No. 1388
    25.01.03
    종로본점 박미선
    유*주

    박 선생님 안녕하세요. **가 선생님 덕분에 강남본점에서 편입 잘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아빠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467/유원주_아버님_피드백.jpg
  • No. 1387
    24.12.26
    강남본점 김새롬
    이*희

    매니저님께서 준비 잘 도와주셔서 편하게 갈 수 있는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466/이다희님_카톡.png
  • No. 1386
    24.12.26
    종로본점 박미선
    이*현

    선생님! 그동안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당. 열심히 하고 올게요 ! ☺🙏

  • No. 1385
    24.12.26
    종로본점 박미선
    공*철

    매니저님, 항상 잘 챙겨주신 덕분에 준비 잘 하였습니다~ 말씀 주신 것들 잘 챙겨서 입국 하도록 하겠습니다 ^^

  • No. 1384
    24.12.23
    강남본점 김유미
    강*지

    추후에도 도움 부탁드립니다!

  • No. 1383
    24.12.18
    종로본점 박미선
    최*인

    잘 지내고 있습니다 ㅎㅎ 기숙사도 쾌적하고 좋아요. 아직은 좀 적응 중이지만 ㅎㅎㅎ 학교도 좋은 것 같아요.감사합니다 ㅎㅎ 며칠 지나고 또 어떤지 연락 드릴게요!

  • No. 1382
    24.12.18
    종로본점 박미선
    최*

    너무 잘 지내고 있어요. ILAC 장점은 일단 건물이 여러 개라 원할 때마다 반을 바꾸면서 새로운 친구들을 사귈 수 있는 게 좋은 것 같아요. 단점은 잘 모르겠어요.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461/최고_피드백.jpg
  • No. 1381
    24.12.17
    종로본점 박미선
    박*혜

    살다보니까 계획대로 되지 않는 일이 훨씬 많더라고요. 일어나는 일들은 결국 뒤돌아보면 다 이유가 있으니, 그동안 불안했는데 매니저님 답변 확실하게 듣고 나니까 후련해요. 지금부터는 진짜 집중해서 시간 허투루 쓰지 말아야겠다 다짐도 하고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건강 조심하시고 저도 안전 귀국해서 인사 드리러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