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410
    25.03.14
    강남본점 오지우
    심*원

    비자신청부터 항공권 예약, 홈스테이, 현지생활준비(유심, 교통카드, 은행계좌 개설...)등등 도착 해서 해야 할 일들까지 리스트를 만들어 꼼꼼하게 챙겨주셨고 프로 걱정러인 내가 질문할 게 없을 정도로 세심하게 챙겨주셨습니다. 팀장님 덕에 너무나 편안한 마음으로 출국했습니다~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490/오지우.JPG
  • No. 1409
    25.03.04
    강남본점 김새롬
    김*진

    주말에 연휴인데도 답변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제가 애정하는 학생분이신데 당연히 출국 하는 것도 제가 신경 쓰고 문의 주시는 것 바로바로 답변 드리는게 맞죠!!ㅎㅎ 출국 준비 뽜팅입니다💖>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489/김유진.png
  • No. 1408
    25.02.28
    강남본점 서현진
    정*윤

    서현진 팀장님 왕 친절!!!

  • No. 1407
    25.02.28
    강남본점 오지우
    홍*우

    오지우 팀장님께서 잘 상담 해주신 덕분에 무사히 미국에 입국 할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비자 발급 이후에도 여러 질문에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1406
    25.02.27
    강남본점 김새롬
    김*진

    질문사항이 많았으나 담당 매니저님께서 항상 친절히 응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1405
    25.02.24
    종로본점 송화경
    김*서

    박람회에서 뵌 후로 쭉 연수 준비를 도와주셨어요 필요한 것들 챙겨주시는 건 물론이고 항상 궁금한 점 여쭤봐도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ㅎㅎ 가서도 덕분에 잘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

  • No. 1404
    25.02.21
    종로본점 송화경
    허*훈

    어학연수를 처음 알아보게 되어 아무것도 몰랐는데 친절하게 하나씩 다 설명해주시고 도움주셔서 미국으로 가는 것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1403
    25.02.21
    강남본점 오지우
    김*희

    진짜 팀장님 덕분에 너무 잘 다녀왔어요. 캐나다에서 행복만 하다 왔어요. 잘 챙겨주셔서 그런지 걱정 하나 없이 즐기다 왔어요. 감사해용 💖💖 애들 이야기 들어보니까 다른 유학원들은 문제도 많던데 저는 그냥 맘 편안~하게 있다 왔어요😁 다른 유학원은 홈스테이도 너무 이상한 곳 주고 뭐 할 때마다 자질구리한 비용이 자꾸 들고... 주변에 가겠다고 하는 사람 있으면 무조건 종로유학원 왕 추천해줄거에요~👍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483/오지우_김민희.png
  • No. 1402
    25.02.21
    종로본점 송화경
    황*호

    매니저님 덕분에 좋은 꿀팁으로 준비 잘 했습니다. 멀티어댑터 구급밴드키트도 미리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업 열심히 받고 오겠습니다^^

  • No. 1401
    25.02.18
    종로본점 박미선
    윤*희

    덕분에 호주에서 좋은 추억 많이 쌓았습니다😊 조심히 한국 들어가도록 할게요!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481/박미선_윤정희.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