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19023.04.17강남본점 서현진백*영
강남지점 서현진매니저님, 급히 일정 어랜지 부탁드렸는데 빠르게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친절하시고 저의 입장에서 필요한 것들을 생각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118923.04.06종로본점 이소정박*순
저는 토론토에 와서 잘 적응하고 재미있게 지내고 있어요. 홈스테이랑 어학원 수업도 아주 즐겁습니다. 참, 도착하는 날 토론토 지사에 계시는 분께 픽업 서비스도 잘 받았어요. 다음날 또 만나서 은행 계좌 만들고, 생활에 대한 정보도 주셨어요. 여러가지로 자세하게 잘 도와주셔서 얼마나 고마운지...덕분에 토론토가 낯설지가 않네요. 가끔 소식 전할게요.
-
No. 118823.03.20종로본점 나소희최*지
궁금한 것도 많고 불안한 것도 많았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혹시 무슨 일이 생기면 바로 연락 달라는 말씀에 위안을 받았습니다! 인생 처음으로 해외에 오래 나가는데 종로 유학원 나소희 매니저님과 함께여서 안심하고 즐겁게 다녀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
No. 118723.03.08종로본점 이소정조*재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118623.03.08종로본점 이소정조*아
이소정 매니저님 너무 친절하시고 빠르게 필요한 내용만 딱 전달해주셔서 좋았어요. 궁금한 내용들 몇 가지 적어갔는데 답변도 잘 들어서 유학 내용에 대해 잘 알고 계신 것 같아 믿음이 갔습니다!
-
No. 118523.03.06종로본점 이소정권*실
이소정메니저님께서 상세하고 친절하게 설면해 주셨습니다. 출발에 대한 두려움을 덕분에 해소했습니다
-
No. 118423.03.06종로본점 강윤나박*
친절한 상담 감사합니다.
-
No. 118323.02.27강남본점 심난숙김*형
심난숙매니저님 고맙습니다!
-
No. 118223.02.27종로본점 이소정고*호
이소정 매니저님께 출국전 OT을 받고 왔습니다. 출국 1주일을 앞두고 있어 무슨 준비를 해야할지 몰라서 막막했었는데, 이소정매니저님께서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비행기 탑승부터 현지 도착해서 뭐부터 해야할 지 1부터 10까지 다 꼼꼼하게 알려주셨어요. 어학연수가 처음이다보니 궁금한 것들이 많아서 질문을 많이 했는데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친절하게 대답해주시고 너무 좋았어요! 오티받기 전에는 불안한 마음도 있었는데, 이소정매니저님이 좋은 말 많이해주셔서 덕분에 든든하게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No. 118123.02.20종로본점 이소정곽*진
이소정 매니저님, 촉박한 일정이었는데도 신속하게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과정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궁금한 점 질문하면 친절하게 최대한 알려주셨어요. 덕분에 준비 잘하고 출국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