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22023.07.24종로본점 박미선한*희
안녕하세요!잘 도착했습니다! 숙소랑 밥 괜찮구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특이사항 있으면 연락드릴게요!
-
No. 121923.07.24종로본점 박미선박*희
박미선 매니저님~여기는 특히 여름에 날씨도 좋고, 물가도 싸고, 바다를 좋아하면 식당이나, 바, 카페, 공원, 해변 같은게 많아서 좋아요! 수영이나 패들보트 같은 것도 할 수 있고요. 3개월 정도의 짧은 기간을 생각하신다면 괜찮은 도시인 것 같아요. 꼼꼼히 서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No. 121823.07.20강남본점 김소진한*원
매니저님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No. 121723.07.20강남본점 김소진유*영
모르는 부분들이나, 헷갈리는 부분들 자세하게 알려주시고 케어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No. 121623.07.18강남본점 김소진김*아
덕분에 뉴욕 JFK공항 잘 도착해서, 픽업서비스 잘 받고, 체크인도 잘했습니다. 김소진 매니저님께서 꼼꼼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수월했습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한국 도착해서 찾아뵐게요 :) 감사합니다
-
No. 121523.07.18대구지사 류은아서*민
이것저것 다양한 정보를 주신 덕분에 잘 준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
-
No. 121423.07.06강남본점 심난숙이*현
그동안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준비 잘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잘 다녀오겠습니다!
-
No. 121323.07.06강남본점 김소진김*훈
안녕하세요, 출국 패키지 잘 받았습니다. 꼼꼼히 챙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뉴욕지사 픽업 담당자님과 통화 했습니다. 한국계 담당자님이 픽업 나오시고 미리 연락처도 받고 출국하게 되어 염려가 싹 사라졌습니다 ~ 열심히 공부하고 잘 다녀오겠습니다.
-
No. 121223.07.04강남본점 오지우오*아
매니저님께서 준비 과정에서부터 실제 캐나다 어학연수 경험을 바탕으로 저에게 많은 조언을 해주셨는데, 그 조언이 실제로 여기 와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또 제가 캐나다로 온 후에도 꾸준히 안부를 물어봐 주시고 계속 신경 써주신다는 생각이 들어서 감사했습니다!
-
No. 121123.07.03강남본점 오지우배*인
2019년부터 꾸준히 뵙고 있는 오지우 매니저님! 코비드다 뭐다 특수한 상황이 많이 겹쳐 여러모로 혼자 준비하고 대응하기 어려운 상황이 많았는데 매번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 유학원 정할 때도 몇 군데 한참 돌다가 오지우 매니저님 뵙고 바로 종로로 정할 수 있었어요! 이번에도 빠르고 정확하게 상황 진행해 주시는 덕분에 비자부터 출국까지 걸리는 부분 없이 잘 풀리게 되었어요 늘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