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18023.02.20종로본점 이소정정*민
이소정 매니저님 덕에 어학연수 준비, 항공권 등등 너무 편하게 했고 친절하고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피드백을 항상 빠르게 주시는점 너무 좋았고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빠르고 편하게 준비했습니다 :)
-
No. 117923.02.13강남본점 김새롬김*서
김새롬 매니저님이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출국준비 잘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117823.02.10강남본점 심난숙김*형
부족한 학생을 맡아서 좋은 어학원 소개시켜주시고.. 그 외 여러 문제로 복잡한 상황에서 전학도 시켜주시고..꼼꼼하게 챙겨주셔서 너무 감동했습니다^^ 주변 친구들에게도 종로유학원 추천하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
No. 117723.02.10종로본점 이소정권*은
이소정 매니저님! 준비기간동안 정말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궁금한 사항도 엄청 많았는데 빠른 답변으로 자세히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늘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편안하게 준비 잘 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조심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
No. 117623.02.03종로본점 강윤나곽*경
매니저님, 안녕하셨어요^^ 신경써주신 덕분에 한달간 너무나 소중한 시간 보내고 왔어요. 어찌나 시간이 빠른지 아쉽네요ㅎㅎ 다음에 기회되면 다시한번 다녀오고 싶어요ㅎ 감사했습니다. 아이들도 세부에서 더 있고 싶다며 한국가기 싫다고 하더라구요. 여러가지 신경써주셔서 감사했어요.
-
No. 117523.02.03종로본점 강진아신*지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빠른 일처리 감사합니다
-
No. 117423.02.01종로본점 이소정유*선
등록하기 전에 다른 분에게도 상담 받아봤는데 친절하시고 궁금한 점을 빨리빨리 알려주셔서 너무 좋아요! 출국하기 전에 ot도 잘해주셔서 안심됩니다…!
-
No. 117323.02.01강남본점 오지우이*림
궁금한거 다 알려주시고 연락을 잘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117223.01.27강남본점 김유미고*혜
제가 캐나다로 유학을 결정하면서 강남에 많은 유학원을 돌아다니다가 종로유학원에 김유미 매니저님을 만났습니다. 그 당시 저는 영어 실력도 좋지 않았는데 영어 실력이 필요한 코업으로 간다고 하고, 또 언제 인비를 받을지 모르는 워홀로 들어가고 싶다고 매니저님한테 말씀드렸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총체적 난국이였네요^^;;;하지만 매니저님은 제 얘기를 들어주시고 바로 현실적인 조언과 저한테 제일 잘 맞는 루트를 알려주셨습니다! 덕분에 제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고 캐나다 와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캐나다 출국전에 계속 서류나 짐 잘 챙겼는지 여쭤봐 주시고, 더불어 저에게 맞는 홈스테이를 찾아주셔서 매우 만족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김유미 매니저님께 매우 감사드리고, 혹 제가 또 다른 나라로 유학을 가게 된다면 무조건 김유미 매니저님께 다시 도움을 요청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유미 매니저님!
-
No. 117123.01.26종로본점 박미선박*은
신경써주신 덕분에 이제 이틀째인데 금방 적응할것같아요~ 룸메는 아르헨티나 국적인데 두어살이 많지만 잘해준다고 하구요, 본격적인 수업은 내일부터고 오늘 오리엔테이션까진 잘 마쳤습니다. 마침 같은 고등학교에 진학한 친구기 한명 있어서 친해졌다고하네요ㅎ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금방 익숙해질것 같아 큰 걱정은 덜었어요ㅎ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