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062
    20.04.14
    종로본점 전서하
    조*정

    매니저님 보내주신 쿠폰 잘받았어요!ㅎㅎ 바쁘실텐데 출국부터 귀국할때도 매번 신경써주셔서 감사드려요ㅎㅎ 코로나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 No. 1061
    20.04.07
    강남본점 김새롬
    오*현

    상담부터 친절하게 해주시고, 일처리도 기분좋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새롬 매니저. 알려주신대로 열심히 공부하고, 재미있게 놀다 오겠습니다.

  • No. 1060
    20.04.06
    분당지사 심난숙
    김*빈

    분당 심난숙매니저님, 감사합니다 많이 바쁘셨을텐데 제가 귀찮게 연락드려도 항상 친절하게 답변 해 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 No. 1059
    20.04.03
    강남본점 이소정
    정*진

    막막했던 유학생활에 큰힘이 되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하나부터열까지 다챙겨주셔서 덤벙대는 제가 편하게 준비할수 있었어요 급하게1달 땡겨서 입국준비하는데 정말 친절하게 도움주신 이소정매니저님과 종로유학원에 감사드려요!!!

  • No. 1058
    20.04.01
    강남본점 오지우
    신*석

    매니저님 그동안 많은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친절하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 No. 1057
    20.03.30
    강남본점 김새롬
    이*혁

    입학허가서 도착이 계속 지연되서 출국 어려울뻔 했는데, 침착하게 끝까지 잘 도와주셨습니다. 친절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김새롬 매니저님.

  • No. 1056
    20.03.28
    분당지사 심난숙
    유*원

    심난숙매니저님,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섬세하게 하나하나 잘 챙겨주시고 부모님께서 신경쓰는것만큼 친절하게 잘 챙겨주셨어요!!!

  • No. 1055
    20.03.26
    종로본점 이수지
    허*유

    처음부터 섬세하게 하나하나 잘 챙겨주시고 친절하게 잘 챙겨주셨어요!!!

  • No. 1054
    20.03.22
    강남본점 이소정
    정*솔

    이소정매니저님, 친절하고 매번 빠르게 안내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No. 1053
    20.03.20
    강남본점 김새롬
    최*식

    김새롬 매니저님께 수속한 사람입니다. 한국에서 취업준비를 해야할지, 연수를 가야할지, 코업을 가야할지 많은 고민을 했는데 매니저님께서 같이 고민해주시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습니다. 잘다녀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