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04220.03.08분당지사 심난숙장*영
궁금했던 질문들을 친절하고 빠르게 알려주시고 자세히 설명해주시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심난숙매니저님 감사해요
-
No. 104120.03.07강남본점 김새롬이*애
새롬매니저님, 준비할때 항상 친절하게 답변 주시고 언니처럼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서도 잘부탁드려요^^
-
No. 104020.03.06종로본점 강윤나윤*아
기숙사 관련 문제로 인해 복잡했던 상황에서 친절히 일 진행 및 처리해주셨던 부분에 대해 정말 감사드려요~ 강윤나매니저님 덕분에 믿고 준비 할 수 있었고, 맘편히 출발 할 수 있었어요
-
No. 103920.03.05종로본점 이수지유*연
이수지매니저님, 항상 친절하시고 자세히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
No. 103820.03.04강남본점 이소정박*호
상담 내용을 친절히 잘 설명해주고 자료도 잘 첨부해주셔서 따로 제가 준비할꺼 없이 준비를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아는 지인이 유학간다고 하면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좋은 담당 매니저입니다.
-
No. 103720.03.03종로본점 전서하박*별
덕분에 너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전서하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
No. 103620.03.03분당지사 심난숙정*주
분당지사 심난숙매니저님 덕분에 좋은 경험 하고 올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ㅎㅎ
-
No. 103520.03.02강남본점 황현주박*규
강남본점 황현주매니저님, 성심 성의껏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103420.03.02광주지사 류은아임*서
여기 에든버러 와서 영어말하기실력도늘고 처음에그래도 약간 두려운게있었는데 지금은 다적응했네요 그리고 학교측 선생님들도다들 친절하시고 홈스테이도 좋아요!!^^ 지인한테 추천을한다면 종로유학원에 추천하고 싶네요~ 아 그리고 제가 운이좋은건지 여기사람들이 매너가좋은건지 물론 나쁜일도있었지만 좋은일이더많아서 저는 행복합니다 ^^
-
No. 103320.03.01강남본점 이소정최*진
해외에 장기로 나가는게 처음이라 불안하기도 했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늦은 시간 문의를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연락을 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이소정매니저님, 잘 챙겨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