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02220.02.21분당지사 심난숙장*영
궁금했던 질문들을 친절하고 빠르게 그리고 자세히 설명해주시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심난숙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
No. 102120.02.21강남본점 이소정장*린
이소정 매니저님!!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걸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ㅎ 어머니 주변분께 유학원 추천받아서 방문한거였는데, 처음 방문한 날부터 잘 챙겨주시고 막힘없이 설명해주시는거 보고 반했습니다!!ㅎㅎㅎㅎ 다른 유학원 생각도 안하고 바로 결정했어요!! 완전 만족했습니다 준비하는 과정에서도 많이 여쭤봤었는데 항상 빠르게 답변 주시고 신경써주시고.. 감사하다는 말로도 부족한 것 같아요!! 유학원 자체도 좋지만, 이소정 매니저님이 계셔서 더 믿고 맡길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정말정말 감사했고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
No. 102020.02.20종로본점 박미선이*정
어학연수가 마냥 멀게만 느껴졌었는데 강진아 매니저님 덕분에 궁금했던 부분들도 빠르게 해결되고 필요한 서류나 내용, 중요한 부분들을 꼼꼼히 체크해주셔서 감사해요! 남은 기간 잘 부탁드리고 저도 영국 잘 다녀오도록 하겠습니다!
-
No. 101920.02.20강남본점 김소진권*오
캐나다 어학연수를 마치고 무사히 잘 돌아왔습니다. 많은 경험하며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유학원이 있어서 마음도 든든했습니다. 김소진 매니저님, 감사드립니다.
-
No. 101820.02.20종로본점 강윤나문*연
종로본점 강윤나매니저님, 친절해서 좋습니다! 매번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No. 101720.02.20토론토지사 김주홍최*리
토론토 생활에서 자잘한 궁금한것들부터 힘들었던거 까지 모두 케어해주시고 항상 친절히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진짜 진짜 토론토 가시는분들한테 엄청 큰 도움을 주시는 분인거 같아요 ! 감사합니다 주홍 팀장님
-
No. 101620.02.19종로본점 송화경류*지
캐나다 코업에 관심있어서 지난 달 유학박람회에 갔다가 거기서 진아 매니저님이랑 상담받고 바로 준비시작했어요 비자, 항공권, 보험 등 다 알아서 해주시고요! 근무시간 외에도 연락 드렸는데도 빠르게 답장해주시고 감사했어요ㅠㅠ 앞으로 남은 기간동안 잘 준비해서 무사히 다녀올게요 :)
-
No. 101520.02.19부산지사 정현주박*현
부산서면지사 정현주매니저님,감사합니다 한국에서 미국까지 그리고 현지에서 생활 적응할때까지 케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101420.02.18종로본점 송화경김*유
막연하게 어떻게 제가 원하는 것들을 공부하러 가야하는지 고민이 많던 찰나에 종로유학원 강진아 매니저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준비 잘 도와주셔서 비자까지 잘 나올수 있었던것같아요. 유학다녀와서 성공케이스로 매니저님께 보람과 기쁨 드릴수있도록 열심히 공부하고 돌아오겠습니다. 내일 모레 출국인데 제가 너무 떨려 하니까 자신감+응원 조언 많이 해주셨어요 . 가서도 계속 연락 드리겠습니다. 처음 유학원인데 담당 매니저 분을 잘 만난것같아 참 좋네요 :) 감사해요 매니저님 연락 자주 드릴게요 !!
-
No. 101320.02.18종로본점 박미선이*운
급하게 어학연수를 준비하느라고 회사를 다니고 있던 저 대신 친구가 어학원을 알아봐주었어요 그런데 친구가 처음 뵙고도 믿음이 가는 분이라고 해서 퇴사 후 함께 상담을 받으러 갔었습니다 제가 정보가 미미한 상태라 질문도 변변찮게 못했는데 제가 생각지도 못한 부분까지 먼저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고 소소한 꿀팁도 많이 알려주셔서 저도 바로 종로유학원으로 결정하자고 친구에게 말하고 당일에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해외경험도 없는지라 막연한 불안함이 있었는데 매니저님은 출국 후에도 많이 도와주실것 같은 느낌이 있었어요 덕분에 무사히 캐나다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ㅎㅎ 비자 문제도 있어서 출국 당일까지도 계속 상황 체크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열심히 해서 매니저님께도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케이스가 되겠습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