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98220.01.23홍대지사 나소희황*진
항상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줘서 정말 고맙게 생각합니다 또 직접 유학생활을 해본 경험으로 알려줘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홍대 나소희팀장님 감사합니다.
-
No. 98120.01.22강남본점 김효진이*서
항상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성격이 꼼꼼하지 못해서 매니저님 아니셨으면 제대로 다 못챙겼을 거 같아요! 김효진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
No. 98020.01.21분당지사 심난숙남*현
심난숙매니저님, 많이 답답하셨을텐데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
No. 97920.01.17강남본점 김효진박*영
김효진선생님 덕분에 좋은 추억 생길 것 같습니다 늘 밝은 모습으로 감사합니다! 선생님같은 좋은 인연 만났으니까 캐나다 가서도 좋은 인연 만날 것 같아요!ㅎㅎ 다음에 또 해외 가는 일이 있으면 그때도 잘 부탁드려요!
-
No. 97820.01.16종로본점 이소정서*인
종로본점 이소정매니저님, 너무 친절하고 설명해주시는거 완벽 이해됨!!!
-
No. 97720.01.14부평지사 모하영박*얀
모하영매니저님, 정말 꼼꼼하고 바르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믿음이 가고 독려됩니다.
-
No. 97620.01.13강남역지사 김효진권*준
약 4개월동안 유학을 준비해주시고 많이 챙겨주셨던 김효진매니저님! 정말 감사합니다. 많이 챙겨주신만큼 미국가서도 열심히 공부하고 생활하여 떳떳하게 돌아오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No. 97520.01.10종로본점 이소정허*래
이소정 매니저님과 상담받으면서 원하는 조건들을 최대한 맞춰주시고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No. 97420.01.09강남본점 김새롬이*원
김새롬 매니저님. 가기전까지 항상 친절하게 잘도와주시고, 언제나 밝게 응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가서도 조언 주신대로 열심히 공부하고, 재미있게 지내다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97320.01.08부평지사 모하영윤*규
매니저님, 저는 홈스테이 잘 도착해서 주말 보내고 있어요~! 예상보다 음식도 입에 맞고 아주머니도 친절하셔서 너무 좋아요~~!! 중간중간 메일 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