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01220.02.18종로본점 전서하조*정
종로본점 전서하매니저님,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신경많이 써주셔서 감사드려요:)
-
No. 101120.02.17강남본점 이소정김*진
다른유학원 상담 많이 받아봤는데 이소정쌤이 제일 솔직하시고 정보도 많으셔서 선택했어요 궁금한거 여쭤봐도 항상 친절하시구요 감사합니다 쌤!!
-
No. 101020.02.16강남본점 김새롬임*민
정말 빠르시고 완벽하세요 ㅎㅎ 너무 감사합니다 새롬선생님~
-
No. 100920.02.15부산지사 류은아박*영
미국에 9개월 동안 연수를 생각하면서 무엇보다도 중요한 부분이 매니저님과의 소통이라고 생각했는데 처음 뵙자마자 잘 통하는 느낌이 들었고 계속 연수에 대해서 이야기하면서 믿음이 가고 의지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상담해주실 때도 모든 면에서 꼼꼼하시고 편안하게 해주셔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상담했던 것 같아요! 박지민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_^??
-
No. 100820.02.14종로본점 나소희김*우
처음 어학연수 결정후에 처음으로 방문한 곳이 신촌지사였는데 진아 매니저님께서 다른곳 알아볼 생각도 안들 만큼 너무 상담 잘 진행해주시고 도와주셔서 쉽게 결정하고 준비할수있게 되었어요 ! 앞으로 6개월간 잘 적응하고 피드백 많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No. 100720.02.14분당지사 심난숙장*석
분당지사 심난숙매니저님, 1년 가까운 시간동안 너무 잘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100620.02.13부평지사 모하영강*욱
신경 많이써주셔서 너무 든든하고 감사합니다! 모하영매니저님, 잘다녀올께요~
-
No. 100520.02.13종로본점 전서하임*준
종로본점 전서하매니저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친절히 안내해주시고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100420.02.12종로본점 나소희천*원
저번주에 출국하여 밴쿠버에서 어학원 다니고 있습니다. 강진아 매니저님께서 꼼꼼하게 상담해주시고 사소한 부분까지 챙겨주신 덕분에 편하게 준비하여 안전하게 올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100320.02.12강남본점 이소정전*신
카톡에서도 친절함이 흘러나오는 상담을 해주신 이소정매니저님. 19년도 8월 8일 첫방문 이전 방문상담내용에 관해 연락을 주고 받을때 이후, 자료요구 및 기타 질문 등에서도 불편한 기색없이 정말 친절하게 답변해주셨으며, 종로본점에서 강남본점으로 오신 이후에 진행된 오리엔테이션도 불편함이 전혀 없었으며, 유학수속은 물론이고 추후 진행하는 모든 부분까지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매니저님이십니다! 시설도 어느 한곳 지적할 부분없이 청결하고, 분위기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