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47217.08.20부산지사 김현정박*수
유학원이 넘쳐나는 데도 왜 종로유학원을 찾아가지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넘 광고같은 말이지만, ㅋㅋㅋㅋ 진짜로 다른데선 볼수 없는 전문가 포스와 친절함을 느꼈습니다. 국가선택부터 앞으로의 진로까지 함께 고민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이제 저는 열심히 공부만 하고 오면 될것 같습니다. :)
-
No. 47117.08.19종로2가지사 지창훈안*지
준비하는 동안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적응 잘하고 잘 지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No. 47017.08.17종로본점 오동영박*민
직장다니면서 알아보느라 시간 맞추기가 힘들었는데 꼼꼼하게 신경써주시고 친절하게 답변주셔서 너무 신뢰가 가고 좋았습니다 주변에 유학 고민하는 분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있어요 ㅎㅎㅎ 앞으로 준비도 잘부탁드립니다.
-
No. 46917.08.14강남본점 노재숙이*희
노재숙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
No. 46817.08.12강남본점 김소미이*상
김소미매니저님 감사합니다. 제가 항상 귀찮게 질문 많이 했는데 ㅋㅋ 언제나 웃으면서 챙겨주셔서 넘 감사했습니다.
-
No. 46717.08.10대구지사 김정순박*령
창원지사 김정순매니저님, 너무 친절하고 잘 알려주셔서 편했고 감사드립니다~~
-
No. 46617.08.06강남본점 노재숙주*리
항상 빠르게 연락해주시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No. 46517.08.03강남본점 서현진김*열
매니저님 뒤늦게 연락드리네요 저 잘도착햇습니다ㅎㅎㅎ 덕분에 잘 지내고 있습니다 ^^
-
No. 46417.07.31부평지사 모하영이*엽
처음에는 계획이 없고 막막해서 유학원 상담을 받으러 다녔는데, 인하대지사 모하영 팀장님을 만나서 조금 더 디테일한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런저런 설명도 잘 해주시고 과자도 줘서 종로유학원을 선택했습니다. ㅎㅎㅎ 패스웨이 프로그램을 설명을 해주셨고, IELTS 시험 6점을 받을 용기가 없었기에… 9개월간 ILAC 어학원에서 패스웨이 프로그램을 하기로 했습니다. 수속절차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걱정이 안 들게 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
No. 46317.07.28강남본점 홍유진이*지
강남본점 홍유진매니저님, 항상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준비해주신 만큼 저도 열심히 공부하고 잘다녀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