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43217.06.08부산지사 김현정설**
아무것도 정보를 모르는채 가고자하는 나라만 정해서 방문했어요. 지식 없는 제게 친절하게 대답해주시고 여러가지 방법을 쉽게 설명해주셨습니다. 금요일 있을 이민설명회도 안내해주셔서 도움주셨습니다.
-
No. 43117.06.07강남본점 서현진이**
매니저님~안녕하세요~~^^ 저는 학교개강해서 월요일에 개강해서 파티도가고 친구도 사귀고 학원도 잘다니고 있습니당!!!
-
No. 43017.06.05경희대지사 정은주신*혜
막연히 어학연수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어학연수에 대해 찾아보다가 몰타라는 나라를 알게되었고, 몰타는 비자를 현지에서 받아야하기때문에 필요서류를 빠뜨리면 고생 할 수있는데 정은주팀장님께서 떠나기전에 준비할것과 가져가야할 서류들을 꼼꼼히 알려주셔서 너무 편하게 모든일이 진행 되었던것 같아요~ 궁금한것이나 필요한것을 물어보면 친절하게 빠른시간내에 답변주시고 현지학원과 연락이 필요한 문제도 현지와 연락해서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혼자 준비했으면 막연하고 몰랐었을 것들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장님 덕분에 꼼꼼히 준비하고 도착해서 잘 적응하고있어요 ^^
-
No. 42917.06.04종로본점 김현준노*현
지금 한국에 도착해서 있는데 선생님들한테 마지막으로 감사말씀 전하려고요 지난 1년반 동안 신경써주셔서 감사하고 덕분에 고등학교 졸업하고 대학교도 갈 수 있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선생님들 앞으로도 좋은일만 계속되기를 희망합니다 김현준 팀장님 그리고 한일영 팀장님 이런 기회를 마련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No. 42817.06.02종로본점 오동영하*래
오동영 팀장님 진짜 친절하세요!
-
No. 42717.06.01종로본점 박미선강*민
홈스테이는 챙겨주시는것도 많구 제가 원한대로 터치도 많이 없어서 좋구요ㅎㅎ 학교는 괜찮은거같은데 아직 좀 다녀봐야할거같아요. 자주 연락드릴게용
-
No. 42617.05.31강남본점 김소진신**
실장님, 잘 지내시죠? 미국가서도 계속 잘 도와주셔서대학입학도 하게 되었습니다 Transfer 마무리 잘 됐고, 다음주 월요일부터 수업들어갑니다. 항상 정말 감사드립니다~ ^^
-
No. 42517.05.30종로본점 오동영류**
종로본점 오동영팀장님, 괜찮아서 주위에 소개 많이 했어요 제가 모르는 게 많아서 카톡 되게 많이 보냈는데 답장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출국 D-7인데 홈스테이, 픽업 정보만 받으면 되네요
-
No. 42417.05.29부산지사 류은아이**
부산지사 류은아 매니저님 친절하시고 좋습니다
-
No. 42317.05.27강남본점 서현진소*호
미국 포틀랜드 kaplan 너무 좋아요~ 저는 잘지내고 있고 홈스테이도 넘 좋습니다. 매니저님이 준비해주신 모든게 다 좋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