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422
    17.05.25
    광주지사 신미랑
    최**

    신미랑 매니저님 친절하고 그동안 상담해주시느라 넘 고생하셨습니다

  • No. 421
    17.05.23
    울산지사 김여레
    황*현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여기 와서 다른사람들 보니까 그쪽담당자가 이상하게 해줘서 공항에서 잡히고 고생했다는데 전 매니저님 덕분에 편하게 잘 온것같아요. 감사합니다^^

  • No. 420
    17.05.22
    강남본점 서현진
    손*익

    안녕하세요 ~~~~!!!! 토론토 온지 이제 3달째 접어 드는데 이제야 이야기 하네요 ㅎㅎ 한국에서 토론토 올때 잘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 No. 419
    17.05.20
    부산지사 김현정
    최*영

    자세한 정보를 상세하게 잘 가르쳐주었습니다 더 알아본 후 다시 방문 할 예정입니다

  • No. 418
    17.05.19
    강남본점 노재숙
    이*성

    잘지내고 계시죠? 저는 매니저님이 좋은 학교 추천해주셔서 적응도 잘하고 있고, 너무 즐겁게 지내고 있습니다. 감사인사 꼭 드리고 싶어서 글 남겨요~^^

  • No. 417
    17.05.18
    강남본점 서현진
    고*원

    매니저님 잘지내시죠!?하하 덕분에 잘 지내고 있어여요! 다음주 아일락 시작이라 아직까진 여유롭게 잘 적응하고 있어요 ! 비자도 일년정도 나왔어요. 외국인 친구들 많이 생겨서 재밋게 지내고 있어서 다행이에요ㅎㅎ

  • No. 416
    17.05.17
    울산지사 김여레
    유*임

    매니저님 잘 지내시죠? 저 완전 잘지내고 있어요 홈스테이 아주머니 아저씨도 친절하시구요. 얼마전에 외국 친구들이랑 볼링도 치러갔어요..ㅎㅎㅎ 좋은곳으로 피드백 주셔서 감사해요, 만약 제 친구들이 유학이나 워킹 간다고하면 종로유학원 추천 할려구요^^ ilac학원 티쳐들도 피드백 많이 주는편이라 좋구요, 빡시게 수업하다보니 지루한게 없지 않아 있는데 그만큼 티쳐들이 잘 가르쳐주세요! 울반 티쳐 이름이 율리아 티쳐 인데 율리아 티쳐도 항상 저한테 잘해주시고 친절해요!! 저 너무 적응 잘하고있는거같아요, 문득 캐나다 지내다가 매니저님한테 연락드리고 싶어서 연락 드려요ㅎㅎ

  • No. 415
    17.05.16
    부산지사 이욱조
    정*숙

    이욱조팀장님~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414
    17.05.14
    부산지사 정현주
    진*경

    부산지사 정현주 매니저님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 No. 413
    17.05.12
    부평지사 모하영
    한*연

    저 아까 벤쿠버 도착해서 지금 홈스테이집에 들어왔습니다!!! 매니저님덕분에 차질없게 들어왔습니다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