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442
    17.06.24
    강남본점 오지우
    김*은

    오세나 매니저님께서 친절히 상담해주시고 잘 소개해주시고 준비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 No. 441
    17.06.22
    강남본점 한희정
    최*

    일반적이지 않은 상황에서도 한희정 매니저님의 탁월한 판단과 조언으로 쾌적하게 유학준비를 마치고 현지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No. 440
    17.06.20
    울산지사 김여레
    김**

    용기줘서고마워요. ㅎㅎ

  • No. 439
    17.06.19
    강남본점 오지우
    이*수

    아직 어떤학교를 선택을 할지 고민중이긴 하지만 오늘 상담을 통해서 체계적인 그림을 그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친절하고 명쾌한 상담 넘 감사합니다. ^^ 다음 상담때 뵙겠습니다 ㅎㅎㅎ

  • No. 438
    17.06.17
    강남본점 한희정
    박*원

    항상 친절하고 꼼꼼하게 하나 하나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본에서 행복한 1년 보내고 오겠습니다

  • No. 437
    17.06.16
    울산지사 김여레
    한*지

    대구지사 김여레매니저님~~ 신경 많이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436
    17.06.15
    강남본점 김새롬
    임*민

    항상 친절하게 먼저 알아봐주시고, 좋은정보 찾아주셔서 넘 감사해요 매니저님 덕분에 너무 좋은 곳으로 결정할 수 있었어요!!!!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

  • No. 435
    17.06.13
    강남본점 홍유진
    김*수

    매니저님 덕분에 토론토에서 너무 잘 생활하고있어요 꼭 감사하다는 인사드리고 싶어서 연락드려요!!

  • No. 434
    17.06.11
    울산지사 김여레
    황*희

    안녕하세요 매니저님, 잘지내시나요? 좋은 어학원 추천해주셔서 너무너무 만족하며 잘지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No. 433
    17.06.09
    종로본점 김현준
    허**

    김현준팀장님 저희 아이가 정신적으로 조금 힘든 시기에 종로를 통해 연수를 떠나 거기서 많이 유쾌해졌고 유익한 생활을 하다 오게 되어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어제 저희 아이가 무사히 도난도 안 당하고 사고 없이 귀국했습니다. 신경 써 주신 점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