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44217.06.24강남본점 오지우김*은
오세나 매니저님께서 친절히 상담해주시고 잘 소개해주시고 준비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
No. 44117.06.22강남본점 한희정최*
일반적이지 않은 상황에서도 한희정 매니저님의 탁월한 판단과 조언으로 쾌적하게 유학준비를 마치고 현지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No. 44017.06.20울산지사 김여레김**
용기줘서고마워요. ㅎㅎ
-
No. 43917.06.19강남본점 오지우이*수
아직 어떤학교를 선택을 할지 고민중이긴 하지만 오늘 상담을 통해서 체계적인 그림을 그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친절하고 명쾌한 상담 넘 감사합니다. ^^ 다음 상담때 뵙겠습니다 ㅎㅎㅎ
-
No. 43817.06.17강남본점 한희정박*원
항상 친절하고 꼼꼼하게 하나 하나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본에서 행복한 1년 보내고 오겠습니다
-
No. 43717.06.16울산지사 김여레한*지
대구지사 김여레매니저님~~ 신경 많이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43617.06.15강남본점 김새롬임*민
항상 친절하게 먼저 알아봐주시고, 좋은정보 찾아주셔서 넘 감사해요 매니저님 덕분에 너무 좋은 곳으로 결정할 수 있었어요!!!!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
-
No. 43517.06.13강남본점 홍유진김*수
매니저님 덕분에 토론토에서 너무 잘 생활하고있어요 꼭 감사하다는 인사드리고 싶어서 연락드려요!!
-
No. 43417.06.11울산지사 김여레황*희
안녕하세요 매니저님, 잘지내시나요? 좋은 어학원 추천해주셔서 너무너무 만족하며 잘지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No. 43317.06.09종로본점 김현준허**
김현준팀장님 저희 아이가 정신적으로 조금 힘든 시기에 종로를 통해 연수를 떠나 거기서 많이 유쾌해졌고 유익한 생활을 하다 오게 되어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어제 저희 아이가 무사히 도난도 안 당하고 사고 없이 귀국했습니다. 신경 써 주신 점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