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62
    15.10.01
    강남본점 황현주
    노*희

    처음에 대책없이 무작정 유학원 방문해서 이것저것 여쭤본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출국일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네요.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신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제가 우유부단해서 학교결정도 잘 못했는데 제이야기도 차근차근 들어주시고 도움주셔서 결정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쉽게 찾아오는 기회가 아닌만큼 가서 공부 열심히 하고 오겠습니다.

  • No. 61
    15.09.30
    종로본점 강윤나
    이*영

    학교 휴학하고 필리핀이랑 미국이나, 캐나다로 가려는 계획을 가지고 여러 유학원을 돌며 상담을 받아봤는데 종로유학원이 제일 전문성 있고 친절했습니다!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특히 매니저님 경험담도 들려주시고 현지에 나가서 정말 도움이 되겠다 싶은 얘기들을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미국이냐 캐나다냐 갈팡질팡 결정 못했는데 차이점을 얘기해주시면서 제가 결정하는데 명쾌한 답을 주셔서 정말 좋았구요 비자 받는것도 자기일처럼 신경 써 주시고 유학 준비 하는 기간 내내 즐거웠습니다. 제가 여러번 방문해서 귀찮게 해 드린건 아닌가 모르겠네요.. 마지막까지 주의사항이랑 챙겨야 할 것들에 대해 신경 써 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No. 60
    15.09.24
    홍대지사 강근영
    최*미

    처음에 무작정 찾아가서 어학연수 및 워킹홀리데이 상담 받았었는데 매니저님께서 저의 상황과 계획등을 물어보시며 저에게 잘 맞는 프로그램들을 추천해주시고 현지 상황과 오해 할 수 있는 부분들을 잘 설명해주셔서 제가 잘못 알고 있던 정보들이 많았다는걸 깨달을수 있었습니다! 종로유학원이 아니었다면 막연한 기대감만 갖고 꿈에 부풀어 나가서 실망만하고 고생 했을텐데 담당 매니저님 덕분에 열심히 영어 공부도 하고 제 인생의 소중한 경험을 하고 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59
    15.09.24
    강남본점 강민경kb
    신*아

    외국으로 나갈 생각을 하니 기쁜 마음보다 떨리고 긴장되는 마음이 앞서네요.. 유학이나 어학연수를 생각해 본 적도 거의 없고 학점도 낮고 공부도 잘 못하는 편이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담당 매니저님께서 격려도 해주시고 긴장도 풀어주셔서 감사해요~ 원래 제가 성격이 게으르고 일처리가 느려서 필요 서류 정리하는데도 며칠씩 고생하셨을텐데 자기 일처럼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ㅜㅜ 이젠 긴장과 걱정보다 설렘과 기대로 가득찬 유학생활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멋진 캐나다 생활을 기대하며 제 사촌동생 겨울캠프 잘 부탁드립니다~^^

  • No. 58
    15.09.23
    전주지사 오지석
    김*경

    이제 벌써 한달 뒤면 한국으로 돌아갑니다. 6개월의 연수기간동안 벌써 시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갔네요 ㅠㅜ 처음에 영국 왔을 때 영어 실력이 형편없어서 답답했었는데 그래도 제가 나름 열심히 공부했나봐요ㅎㅎ 자신감도 많이 생기고 저에게 잘 맞는 좋은 어학원 추천해주신 매니저님 너무 감사해요~ 종로유학원이 아니었으면 이렇게 무사히 유학 생활 마치지 못했을거에요~ 현지에서도 문의 드렸을 때 친절하게 도움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매니저님 최고에요!!

  • No. 57
    15.09.21
    종로본점 오동영
    박*식

    혼자 진행했으면 복잡했을 과정들이 체계적으로 잘 정리되어 있어 마음 편히 믿고 맡길 수 있었습니다~~ 제가 가고 싶은 지역이나 학교들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어 결정하는데 큰 어려움 없이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종로유학원이 규모가 큰 유학원이라서 그런지 유학생들을 위한 시스템이 여러모로 잘 갖춰져 있는 곳이라고 느꼈습니다.

  • No. 56
    15.09.20
    목동지사 엄향미
    이*아

    제가 해외여행도 가본적도 없고 이번에 연수 준비하면서 해외에 처음 나가보는거라 준비하면서 궁금한 점이 참 많았는데 담당 매니저님께서 세세한 부분까지 귀찮은 내색 없이 하나하나 친절히 답변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준비하면서 필요한 서류며 자료들을 따로 챙기지 않아도 차곡차곡 잘 정리해서 주셔서 체계적인 유학원이구나라고 느꼈습니다. 종로유학원이라면 저처럼 경험없이 해외에 나가는 사람들도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이어서 주변에 저처럼 연수 준비하는 친구나 후배가 있다면 꼭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 No. 55
    15.09.18
    강남본점 신지영
    강*수

    현재 종로유학원에서 수속 중인 학생입니다. 친구랑 후배가 종로유학원에서 수속하고 지금 미국이랑 캐나다에 있는데 강추하길래 한번 견적이나 받아볼까 하고 왔다가 추천 받길 정말 잘했단 생각이 드네요. 꾸준히 연락하면서 제가 조금이라도 더 혜택 받을 수 있게 프로모션도 알려주시고 궁금한게 있을때마다 자주 연락드렸는데도 바로 답변주셔서 정말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연수 가는 친구들 있으면 꼭 종로유학원에서 하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믿고 맡길 수 있는 종로유학원!! 강추합니다!!

  • No. 54
    15.09.18
    종로본점 배윤후
    김*미

    프로페셔널한 업무처리와 친절한 고객관리가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큰 애부터 둘째까지 종로유학원에 맡겼는데 연수가 끝날때까지 신경 써주는 모습도 좋고 밴쿠버에 지인이 있는데도 밴쿠버 직영지사가 있어 생각지도 못한 부분까지 신경 써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변 지인들에게 종로유학원 추천할게요.

  • No. 53
    15.09.17
    전주지사 김미래
    박*정

    종로유학원에 방문 했을 때 상담해 주신 김미래 매니저님이 유학원 등록 후에도 수시로 관심을 갖고 정보가 있을 때마다 연락해 주셔서 궁금한 점이 있을 때 더 부담없이 물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유학을 통해 얻은 김미래 매니저님의 경험과 조언을 들을 수 있었던 것도 좋았구요. 캐나다로 어학연수를 하기로 결정하고 밴쿠버, 토론토, 빅토리아 중 어느 곳으로 갈 지에 대해 의논하고 있을 때 밴쿠버와 토론토에 종로유학원의 지사가 있어서 현지에서 생활하는 중에 어떠한 문제가 생겼을 때 지사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을 듣고 저희 부모님은 지사가 없는 다른 유학원보다는 안심하고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을 하신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현지에 지사가 있어서 든든하구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