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52
    15.09.11
    종로본점 송화경
    김*희

    상담다녀온지는 꽤 됬는데, 아주친절하게 잘 상담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상담하고 여러 절차 준비하느라 상담도 여러번했는데, 여태까지도 계속 친절하게 해주셔서 너무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No. 51
    15.09.08
    신촌지사 박혜진sc
    노*민

    상담을 하러 찾아온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상담에서 수속까지 모두 마치고 이제 비행기 타러 갈일만 남았네요. 어학연수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고 막막했는데 담당 매니저님 만나서 하나부터 열까지 다 챙겨주셔서 마음 편하게 출국하네요. 캐나다에서 미국으로 갑자기 국가를 바꿨는데도 제가 죄송한 마음이들만큼 너무 고생하시면서 이것저것 제가 신경쓸일 없이 처리해주셔 너무 감동적이고 감사했습니다. 미국 가서도 연락드릴테니 남은 연수기간동안 잘 부탁드립니다.^^

  • No. 50
    15.09.08
    종로본점 박미선
    김*훈

    다니던 직장 그만두고 영어가 절실히 필요해서 어학연수 준비를 하게 됐습니다. 너무나 막막했던 상황이었는데 담당 매니저님께서 꼼꼼한 일처리와 빠른 피드백을 주셔서 무사히 준비를 마쳤고, 타지에 있으면 여러 가지 생각지도 못한 일들이 발생해서 당황스러울 때가 있었는데 그때마다 샌프란 지사와 한국에서 담당해주셨던 매니저님의 도움으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었습니다. 출국했다고 해서 끝이 아니라 현지에서 공부하면서 지내는 기간에도 계속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안심하고 무사히 공부 마치고 귀국 할 수 있었는데 감사의 말이 너무 늦었습니다. ^^;; 이 기회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 No. 49
    15.09.07
    종로본점 김효진
    유*형

    매니저님의 전문적인 컨설팅과 적극적이고 신속한 업무 처리로 저는 현재 밴쿠버에 있습니다~~ 유학일정을 진행하면서 언제나 친절하고 정확한 업무 처리를 해주신 매니저님께 감사드립니다. 밴쿠버 지사의 직원분들에게 공항픽업, 홈스테이 소개, 은행개설, 휴대폰 개통, 대중교통 이용 방법 등 각종 도움을 주셔서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타국에서 마치 친척이 있는것 같은 편안함과 엄청난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종로유학원 통해서 오길 정말 잘한거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No. 48
    15.09.07
    강남본점 박이령
    박*주

    매니저님의 경험을 바탕으로 상담을 해주셔서 더더욱 믿을 수 있었구요 저도 연수가서 열심히 공부해서 매니저님처럼 영어 잘할 수 있게 될거라는 기대가 크네요~~  그만큼 제가 노력을 많이 해야겠지만요 ㅎㅎ 마지막까지 건강히 잘 다녀오라고 챙겨주신 세세한 서비스 감동 받았습니다^^ 잘 다녀올게요~!!

  • No. 47
    15.09.07
    대구지사 김정순
    이*열

    출국을 앞두고 그냥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ㅎㅎㅎ 수속준비부터 출국준비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다 챙겨주시고, 밴쿠버 도착해서도 해야할 일들을 리스트로 정리해주시고, 정말 친누나같이 챙겨주시는 모습에 그냥 감사하다는 말밖에 드릴말이 없습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 돌아오는날 선물들고 찾아뵙겠습니다.

  • No. 46
    15.09.05
    종로본점 김진아
    송*효

    안녕하세요. 저는 종로센터에서 수속 도움을 받아 현재 영국 캠브리지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있습니다. 현지에 도착한지 이제 일주일째구요.. 제가 조금 급하게 준비해서 떠나느라 출국전엔 너무 정신이 없어서 이제야 후기를 남기네요.. 제가 여유없이 준비하느라 매니저님을 너무 정신없이 귀찮게 해드렸는데 역시 경험이 많으셔서 그런지 제가 당황하지 않고 준비 잘 할 수 있게 너무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어제 학교에 가서 오리엔테이션 들었고 오늘부터 첫 수업 듣는데 한국에서 매니저님께서 해주시던 조언들이 새록새록 생각이나네요 ㅋㅋㅋㅋㅋ 잘 적어놓을걸 그랬어요 매니저님께 수속을 맡기고 준비를 잘 해주셔서 그런지 앞으로도 큰 문제없이 잘 해나갈 수 있을거 같습니다~ 늦었지만 너무 감사합니다!!

  • No. 45
    15.09.04
    종로본점 배윤후
    권*주

    매니저님 덕분에 모든 일 처리가 편안하고 신속하게 처리 됐고 필요한 자료들을 꼼꼼하게 준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실시간으로 담당자와 소통 할 수 있다는 점도 맘에 들었구요~ 제가 원하던 학교와 고민해 오던 부분을 속 시원히 해결해 주셨어요!! 어학연수도 성공적으로 마치고 돌아 올 것 같습니다. 앞으로 펼쳐질 뉴욕에서의 생활이 너무 기대되네요~ 매니저님께서 챙겨주신 뉴욕지사 1:1튜터도 꼭 할께요~ㅎㅎㅎㅎㅎ

  • No. 44
    15.09.04
    부평지사 모하영
    차*우

    집이 부천인지라 강남이나 종로까지 나가기는 번거로워서 집근처 가까운곳을 찾아보니 종로유학원 인천지사가 있어서 한번 얘기나 들어볼까 하는 마음으로 들렸다가 이곳에서 수속해야겠다는 결심을 하고 돌아왔습니다.ㅎㅎㅎ 제가 그동안 유학원에 불신이 커서 일부러 퉁명스럽게 대하는데도 매니저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나올때는 유학원에 대한 나쁜 이미지를 전부 털어버리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이런저런것들을 준비해야 하는데 집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준비할 수 있어서 더 좋네요. 모하영매니저님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ㅋ

  • No. 43
    15.09.03
    강남본점 박주현
    임*훈

    이번에 필리핀으로 연수를 가게된 학생입니다. 필리핀 가기전에 정말 고민이 많았는데요 담당 매니저님을 만나서 내가 언제 이런 고민이 있었나 할 정도로 너무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종로유학원을 선택한 건 유학원들 중에 가장 오래됐다는 것과 친절하면서도 저에게 딱 맞춘 서비스를 해 줄 수 있겠다는 믿음을 줬기 때문입니다. 너무나 많은 학원들이 있어서 결정을 하지 못하고 있던 저에게 필리핀 현지 상황과 지역의 세부사항까지 긴 시간에 걸쳐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시는데 정말 프로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학원에 대해서도 가격과 기숙사 사진들을 자세히 보여주면서 저에게 가장 잘맞는 학원을 추천해주셨구요~ 수속하고 끝이 아니라 출국 후에도 현지 생활하면서 어려운점이나 힘든 점들을 바로바로 도움을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고 믿고 갈 수 있겠더라구요 종로유학원말고도 다른 곳도 가봤는데 너무 비교가 되고 가서도 편하게 공부만하다 올 수있겠다 싶어서 바로 수속을 했답니다. 상담 끝나고 가는데도 문앞까지 배웅해주시면서 끝까지 웃는 얼굴로 대해주셨던 매니저님!! 정말 최고입니다~ 곧 출국하는데 준비 잘해서 영어 실력이 쑥쑥 늘어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종로유학원 통해서 공부하러 가는 모든 사람들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