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31024.04.30강남본점 오지우홍*선
처음 상담예약 했을때 살짝 긴장되기도 설레기도하는 마음 반반이었어요! 비자는 어떻게해야할지, 학원은 학교는 뭐지 아무것도 모르고 무지했던 저에게 매니저님은 너무나 친절하고 하나하나 자세하게 알려주셨고, 그냥 친한 언니처럼 대해주셔서 더욱 편하게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어서 좋았아요!! 앞으로 혼자 있어야하는 타지생활인데 꿀팁이나 조심할 점, 유용한 앱도 다 알려주시고 혹시 모르니 나한테 한번보내서 이상하거나 수상한점 없는지 확인받고 하라는 말씀도 그렇게 든든 할 수가 없어요...?? 다시 유학을 가도 꼭 여기서 하고싶어요!!
-
No. 130924.04.23종로본점 강윤나박*진
결심에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
No. 130824.04.01강남본점 서현진홍*리
선생님 굿모닝요^^ 항상 빠른 일 처리에 감동입니다. 친구들도 유학가고 싶다고 하네요. 강남 내신이 넘 세서 애들이 힘드니까요. 공부를 못 한 것도 아니고... 선생님 번호 알려드렸습니다~
-
No. 130724.04.01강남본점 서현진최*진
즐겁게 다녀오겠습니다. 선생님! A부터 Z까지 정말 귀찮을 정도로 질문 드렸는데 매번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큰 힘이 됐습니다. 아마 전국 유학원 통틀어도 종로유학원 같이 유익한 유학원 찾지 못할 겁니다. 혹시나 앞으로 주변에 누군가 유학이나 어학연수를 가게 된다면 전 주저 없이 종로유학원 서현진 매니저님 추천하겠습니다!
-
No. 130624.03.29종로본점 박미선박*주
현재 국내 편입 준비 중인데 만약 국내 대학 편입해서 졸헙 후 해외 학사편입을 하게 된다면 일반 해외 편입보다 합격 가능성이 낮을까요? 장단점이 알고 싶습니다 준비 해야될것들도 궁금합니다. 국가는 영국 미국 생각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
No. 130524.03.29강남본점 신지영우*환
문의사항에 대해 잘 알려주시고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130424.03.27강남본점 오지우홍*재
2023년 11월 말.... 27살(진)... 늦은 나이에 신사가 되기 위해 어학연수에 대하여 알아본다. 하지만 나이에 비해 혼자 할 수 없는 것이 너무나도 많았고 나는 유학원을 찾아본 후 종로 유학원 강남본점에 방문한다. 하.... 신사가 되기란 왜이리 어려운 것인가. 첫 발걸음부터 나는 팩트에 맞게되었다. ”미국 가고싶습니다“ ???: 미국?? 공부하러 가신다고 하셨잖아요! 맞다... 나는 공부를 해야한다... 그렇다면 영어 공부를 하기 위해서는 어디로 가야하는가.... 문득 혼자 검색하며 찾아볼 때 발견했던 글이 하나 생각났다. ‘영어 공부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영국을 추천합니다.’ 그렇다. 나이도 먹을만큼 먹었으니 비교적으로 학업 분위기가 잘 조성되어있는 신사의 나라로 여정을 떠나기로 결정했다. 27년 순탄치만은 않았던 인생 역시나 변수가 발생했다. 출국 2개월도 안남기고 6개월 과정을 1년 과정으로 변경한 것이다. 비자, 짐, 마음의 준비 등등 준비과정이 더욱 복잡해졌다. 단기간 비자준비 속도 기네스북까지는 아니어도 아시아 신기록 정도는 도전해볼 만큼 오지우 매니저님의 fast한 Work처리 덕분에 우리는 함께 출국 일주일전 Musat 비자과정을 모두 마쳤다. 친절함, 설명, 어학연수에 대한 배경지식 등의 기본소양은 물론이며 No mistake, Speedy work덕에 저는 무사히 출국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오지우 매니저님! I am 신뢰해요!
-
No. 130324.03.26강남본점 김새롬정*현
너무 잘 신경 써주셔서 감사해요. 쌤 만난게 제 올해 최고의 행운이에요.😊
-
No. 130224.03.22강남본점 오지우김*우
어학연수를 가겠다고 결심한 후 여러 유학원을 찾아보고 후기들을 읽어본 후에 저와 가장 잘 맞을 것 같은 유학원을 결정하여 종로유학원과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작년 2023년 12월 오지우 매니저님을 처음 만나 뵙게 되었는데요. 굉장히 열정적이고 꼼꼼하신 매니저님의 첫 모습이 기억에 남습니다. 고민하고 있던 어학연수 지역에 대해 상담해주시고 이와 관련된 고민들을 이야기하느라 꽤 많은 시간을 상담하였는데. 굉장히 열심히 알려주셔서 상담 이후에 종로 유학원 오지우 매니저님과 함께 해야겠다는 결심을 하였습니다. 비자 발급과 기숙사, 출국 준비물 등등 모든 부분에서 꼼꼼히 함께해주셨습니다. 항상 먼저 궁금한 점이 없는지 여쭤봐주셔서 모든 부분에서 문제 없이 진행되었고 또 문의 사항이 생기면 바로바로 여쭤보고 답변을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이제 거의 출국만 남았는데요, 오지우 매니저님 덕분에 어학연수 준비가 잘 이루어진 것 같아서 감사의 말씀을 적습니다.
-
No. 130124.03.22종로본점 이소정진*은
이소정 매니저님이 설명도 쉽게 해주시고 재미있게 해주셔서 상담이 불편하지 않아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