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290
    24.02.22
    종로본점 박미선
    정*미

    선생님! 감사합니다^^ 아시는 것처럼 이곳은 날씨가 무척 좋고 늘 바람이 불어 빨래 건조는 별로 걱정할 일이 없겠어요. 덕분에 아무 이상 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 No. 1289
    24.02.22
    종로본점 강윤나
    김*민

    매니저님!! 너무 오랜만에 연락드려요ㅎㅎ다름이 아니라 오늘 새로운 한국 친구 들어왔는데 이야기하다가 어떻게 킹스로 왔냐고 물어보니까 유학원에서 추천해주셨다고 해서 무슨 유학원이냐고 하니까 종로유학원이라는 거에요!!그래서 혹시나 해서 매니저님 성함 물어보니까 매니저님인거에요!! 그래서 연락 드려야겠다고 생각했어요ㅎㅎ 이런 저런 수다떨다가 나이도 같고 학교도 같아서 너무 놀랐어요!!😆 오랜만에 한국인 만나서 너무 신났어요ㅎㅎ 아! 그리고 같이 입학했던 일본 학생이 홈스테이로 고생하다가 한달 먼저 돌아갔어요…그거 보고 진짜 홈스테이는 복불복이구나 느꼈어요..저는 다행히 운이 좋아서 아직까지 잘 지내고 있고요! 심지어 룸메이트도 너무 좋아서 더 잘 지낸 것 같아요ㅎ 앞으로도 중간 중간 연락 드릴게요!!☺

  • No. 1288
    24.02.08
    종로본점 송화경
    이*영

    졸업을 앞두고 취업하기 전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어 고민하다 어학연수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갑자기 한 결정이다 보니 정보가 부족해 어학원을 찾아보다 종로유학원 상담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첫 상담이다 보니 궁금한 정보가 많았는데 송화경 매니저님께서 정말 친절히 상담을 해주셔서 함께 수속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해외에 6개월 살다오는 것이다 보니 신중히 결정해야하기 때문에 타 유학원도 방문해 보았는데, 신중히 결정한 결과 종로 유학원을 택하게 되었습니다. 타유학원은 각 나라와 어학원의 특징을 설명해준 후 직접 나라와 어학원을 선택해야되는 시스템이었다면, 송화경 매니저님께서는 저의 성향에 맞는 나라와 어학원을 먼저 추천해주셔 더욱 신뢰가 갔습니다. 또, 기숙사나 홈스테이 컨펌 과정에서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연락을 주시고 해결을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또 영국 어학연수를 많이 보내보았다고 하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오티도 1:1로 진행되어서 궁금했던 점을 편히 질문할 수 있었고, 잘 할 수 있을거라고 자신감도 심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연수 생활이 기대가 되네요! 감사합니다!

  • No. 1287
    24.02.07
    종로본점 강윤나
    김*욱

    **이 잘 도착했어요. 그동안 도움 주셔서 감사해요~^^ **이가 홈스테이 너무 좋다고 하네요.

  • No. 1286
    24.02.07
    종로본점 강윤나
    이*민

    매니저님 저 잘 도착해서 오늘 프레스토 카드까지 만들었어요! 짐 풀고 하느라 연락을 못 드렸네요 덕분에 무시히 잘 도착했어요 감사합니다! 홈스테이 학생들이랑 잘 지내고 있고 주인 분이 엄청 좋으세요.

  • No. 1285
    24.01.30
    강남본점 오지우
    최*영

    지인 소개로 매니저님을 만나게 되었는데 들었던 대로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고 항상 밝고 따뜻하게 대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되는 유투브 영상도 추천해주시고, 출국오티도 하나하나 세심히 알려주셨어요. 이것저것 챙겨주시기도 했구요. 덕분에 잘 준비해서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했습니다!!

  • No. 1284
    24.01.29
    종로본점 이소정
    강*원

    떠나기 전까지 잘 챙겨 주셔서 든든하게 준비해서 떠납니다. 수고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No. 1283
    24.01.25
    강남본점 김유미
    김*나

    종로유학원 통해 호주에서 어학원 4개월 접수하였습니다! 처음부터 가기 전까지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좋았어요! 출국 한달 전에 따로 유의사항 등등 알려주시고 필요한 필수템도 챙겨주셔서 너무 너무 좋았어요!!!

  • No. 1282
    24.01.24
    강남본점 심난숙
    최*지

    벤쿠버 잘 도착했습니다. 여러모로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353/111.png
  • No. 1281
    24.01.24
    강남본점 서현진
    김**

    서현진 매니저님이 어학연수 준비과정에서 사소하게 궁금한 부분이나 진행상황에 대해 항상 친절하게 답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