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30024.03.21강남본점 김새롬안*선
등록부터 출국까지 준비하는 동안 매번 친절하게 잘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혹시 궁금한 거 생기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129924.03.21강남본점 송화경안*송
박람회를 통해서 종로유학원을 알게되었습니다. 어학연수에 대해서 무지했기 때문에 백지상태로 갔는데 그때 송화경 매니저님께서 저에게 맞는 나라와 도시를 추천해주셨고 학원까지 추천해주셨습니다. 박람회때 체계적으로 진행해주시고 친절하고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셔서 종로 유학원을 통해서 어학연수를 가기로 했습니다. 두 곳의 어학원을 고민하고 있었는데 매니저님께서 세세히 비교 해주셔서 결정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어학원이 결정된 후에도 따로 궁금한 점이 있으면 항상 바로 답을 주셨고 학교, 기숙사, 비자면접 등등 매번 도와주시고 신경써 주셨습니다. 매니저님 덕분에 문제없이 수월하게 어학연수 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
No. 129824.03.20강남본점 오지우박*연
어학연수에 대한 생각과 고민이 막연하게 있었는데 상담에서 여러가지 객관적으로 잘 말씀해주시기도 하고 설명을 잘해주셔서 잘 결정한 것 같아요!! 이런저런 준비사항이나 서류 같은 것도 잘 챙겨주셔서 출국 전에 준비하는 데도 큰 걱정이나 문제 없이 수월하게 진행했습니다 궁금한 점이 생기면 카톡으로 여쭤봤고 대답을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더더욱 불안함 없이 잘 준비해서 온 것 같습니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닷~~!
-
No. 129724.03.18강남본점 오지우김*용
박람회에서 매니저님을 처음 뵈었는데, 궁금한 것이 많았던 저에게 하나부터 열까지 친절히 설명해 주셨고 그 덕분에 과정 선택에 있어 궁금증들을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연수 준비를 하면서 궁금한 점이 있을 때 연락을 하면 빠르게 답변을 해주셨고, 서류를 준비하는 과정에서도 매니저님의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연수 시작을 앞두고 있는데 열심히 공부하고 오겠습니다! 매니저님 감사합니당 ?
-
No. 129624.03.09강남본점 오지우송*리
코엑스 박람회를 통해 만난 친절하고 얼굴도 예쁘신 오지우 매니저님! 아무것도 몰라서 하나 부 터 열까지 알려주시고 쉽고 알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해외에 나가는 두려움을 떨쳐낼 수 있었어요^^ 캐나다 가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조목조목 짚어주시고! 종로 유학원을 선택하기 정말 잘 한 거 같다는 생각 뿐이에요!! 감사합니다 매니저님~~~!!!!
-
No. 129524.02.29종로본점 강윤나김*화
출국 전 체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No. 129424.02.28종로본점 송화경강*서
언제나 친절한 상담 및 설명 정말 감사합니다. 처음에 유학원 정할 때 다른 유학원들도 직접 가서 상담 받아봤었는데, 종로유학원만이 가장 명확하고 깔끔하게 핵심만 설명해 주신다고 느꼈어요. 종로유학원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합니다. 또 다른 유학원들은 뉴질랜드에 어학원이 매우 적다고 말하며 캐나다나 호주로 가라고 부추겼는데, 종로유학원은 처음부터 끝까지 뉴질랜드를 중심으로 설명해 주셨고, 근처 국가인 호주로 갈 경우엔 이렇다~며 비교할 수 있게 설명해 주셔서 참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믿음이 가서 좋아요! 여러모로 감사함이 많습니다~
-
No. 129324.02.26종로본점 박미선이*연
리버풀 생각보다 크지는 않지만 매력 있는 도시구요. 그리고 아직까지 학원에서 한국인은 진짜 한 명도 못 보고 중국인 3명이 제가 본 유일한 아시아 사람들이었어요...ㅎㅎ 제 생각보다 레벨테스트 결과가 높게 나온 것 같아요.
-
No. 129224.02.23종로본점 박미선양*영
학교 너무 좋고 오늘 첫 수업이었는데 너무 재밌었습니다! 같은 동양인이라 그런가 일본 친구들이 많이 생겼고 룸메이트들과도 점점 친해지고 있습니다ㅎㅎ 6개월이 왠지 금방 지나갈 거 같아요!🥺
-
No. 129124.02.23종로본점 강윤나이*경
저 잘 도착해서 기숙사 체크인 하고 오늘 학교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