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27024.01.08종로본점 강윤나이*연
매니저님 잘 도착했습니다! 기숙사 학원이랑 가까워서 좋아요! 좀 좁긴 해도 버스로 15-17분이면 가서 다행이에요. 생각보다 더 가깝더라구요
-
No. 126924.01.08종로본점 강윤나태*화
저는 잘 도착하였어요. 기숙사는 굉장히 보안이 철저한 곳이어서 괜찮은 것 같아요. 학원하고도 가깝고요.
-
No. 126824.01.05종로본점 강윤나윤*성
호스트분들도 다 좋은 분이라 마음이 놓이네요. 비자도 내년 12월까지 받았구요.
-
No. 126724.01.05종로본점 강윤나허*우
홈스테이 집 잘 찾아왔고 홈스테이 파더가 잘 챙겨주셔서 첫날인데 적응 잘 하고 재밌게 지내고 있어요. 무슨 일 있으면 연락 바로 드릴게요~
-
No. 126624.01.04강남본점 오지우권*호
매니저님께서 준비과정부터 학원에 필요한 내용 및 정보들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고 도와주셔서 첫 어학연수 준비를 잘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매니저님 :)
-
No. 126523.12.29종로본점 박미선김*희
최선을 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126423.12.29부산지사 정현주권*영
친절하고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
No. 126323.12.29종로본점 강윤나김*서
사소한 것부터 중요사항까지 너무 친절히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No. 126223.12.15강남본점 심난숙윤*영
매니저님 덕분에 어학연수 3개월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어학연수를 미국 샌디에고로 선택한것도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었고 평생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어학연수 기관 선택하는데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지인이 가게된다면 꼭 종로유학원 추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126123.12.13종로본점 송화경정*연
이번에 캐나다 빅토리아로 어학연수를 준비하면서 궁금한 것도 많고 걱정되는 부분들이 많았는데 송화경 매니저님께서 친절하고 꼼꼼하게 챙겨주신 덕분에 잘 준비해서 떠날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어학연수 준비하면서 여러 유학원 컨택해봤는데 종로유학원만 유일하게 특정 지역이나 어학원을 강요하지 않고, 특히 매니저님께서 제가 원하는 부분을 잘 캐치하시고 긍정적으로 설명해주셔서 마음이 놓였어요ㅎㅎ 종로유학원 추천드립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