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23023.08.24종로본점 강윤나이*수
밴쿠버 홈스테이 하는 곳까지 잘 도착해서 지금은 잘 준비 중이에요, 무사히 하루 보냈습니다!
-
No. 122923.08.18강남본점 오지우강*석
첫 유학 꼼꼼하고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무시히 출국합니다!! 감사합니다~!
-
No. 122823.08.10종로본점 강윤나두*
입국이랑 비자 질 받고 토론토지사 팀장님과 컨택 잘 했습니다! 홈스테이도 지금은 만족하는 상태입니다!
-
No. 122723.08.10종로본점 강윤나이*미
홈스테이까지 잘 도착했습니다. 짐 정리 다하고 이틀째 잘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매니저님 신경써주셔서 잘 도착해서 너무 감사합니다.
-
No. 122623.08.09강남본점 김새롬이*원
감사합니다. 작년 4월부터 혼자 조금씩 준비하면서 힘들고 포기하고 싶다는 생각 많이 했고, 절대 안 올 줄 알았던 날이 벌써 내일이라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매니저님 덕분에 잘 준비할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잘 부탁드려요!!!
-
No. 122523.08.08강남본점 김소진정*호
친절하시고, 공손하시고, 명확하게 응대하심에 감사합니다. 예쁘고 밝은 얼굴사진을 보니 더욱 신뢰가네요. 가족들과 상의하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122423.08.07강남본점 김새롬정*서
친절하고 꼼꼼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122323.08.07종로본점 이소정임*혜
이소정 매니저님을 만나게 돼서 너무 좋아요. ^^ 이소정 매니저님께서 너무 친절하고 유쾌하게 상담을 잘해주셔서 처음 유학원 방문한 날 바로 계약했어요. 종로유학원 종로본점에 처음 온 게 너무 잘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궁금한 것들 질문 하나하나 상세하게 성심성의껏 다 답변해 주시고 미국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들 세심하게 모두 챙겨주셔서 제가 따로 알아보거나 신경 쓸게 거의 없었어요. 이소정 매니저님께 정말 감사드려요. ^^ 매니저님 덕분에 이번 어학연수 잘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 기대됩니다. ^^
-
No. 122223.08.02강남본점 서현진이*현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
No. 122123.07.29강남본점 오지우김*정
매니점이 오티 설명 꼼꼼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외에도 어학연수 준비하면서 사소한 것부터 궁금한 점들이 너무 많은데 항상 답변도 빠르시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어요 >_< 남은 기간도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