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16222.12.26강남본점 김소진강*애
김소진 매니저님, 안녕하세요! 매니저님께서 세심하게 모든 과정을 함깨 해주셔서 제가 아주 편하고 수월하게 나갈 수 있게 되었어요. 진심으로 깊은 감사 전해드립니다. 캐나다에 나가야겠다 마음먹고 그 초입에서 처음 뵌 분이 김소진 매니저님이어서 저는 정말 복이 많은 사람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신뢰감을 주시는 차분한 분위기와 고급진 목소리로...자상하고 친절하게 상담해 주셔서 제가 큰 믿음이 생겼던 것 같아요. 긴 시간동안 애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새해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다녀와서 또 인사 드리러 오겠습니다.
-
No. 116122.12.16종로본점 강윤나임*혁
홈스테이 아주 좋습니다. 통학도 편하고 아주머니도 밥 잘 챙겨주십니다.
-
No. 116022.12.16종로본점 강윤나박*찬
기숙사에 잘 도착했어요. 감사합니다. 매니저님도 고생하셨어요~~^^
-
No. 115922.12.06종로본점 강윤나김*서
저는 잘 도착해서 잘 지내고 있어요. 홈스테이 가족분들도 너무 좋으신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
No. 115822.12.06종로본점 강윤나이*희
그동안 같이 잘 준비해주셔서 감사해요:-)
-
No. 115722.11.25강남본점 심난숙김*석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혹시 주변에서 유학준비하는 사람들 생기면 선생님을 꼭 추천드릴게요^^
-
No. 115622.11.17강남본점 심난숙김*수
[미국 어학연수 수속 후기] 한달동안 잘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No. 115522.11.15종로본점 이소정임*훈
감사합니다!! 조심히다녀오겠습니다!!
-
No. 115422.10.24종로본점 이소정최*진
여러군데 가봤는데 이소정 매니저님이 제일 친절했습니다. 상담도 잘해주시고, 궁금한 점들을 깔끔히 다 해결해주었습니다. 다른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
No. 115322.10.17종로본점 이소정최*연
이소정 매니저님, 하나부터 열까지 다 확인하도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처음 가보는거라 질문도 많았을텐데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답해주시고 감사합니다. 덕분에 편안한 마음으로 출발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