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142
    22.09.14
    강남본점 김소진
    하*민

    아무것도 몰랐는데 친절하게 다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ㅎㅎ

  • No. 1141
    22.09.13
    종로본점 박미선
    한*연

    매니저님 저 잘 도착했어요! 방도 맘에 들고 좋아요ㅎㅎ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중간중간 연락 한번씩 드릴게요!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205/image_2022_09_13T01_54_33_458Z.png
  • No. 1140
    22.09.13
    강남본점 심난숙
    서*은

    미리 안내해 주시고 문의사항 잘 알려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No. 1139
    22.09.13
    종로본점 이소정
    이*서

    연락도 항상 잘 받아주시고 친절하시고 꼼꼼하신 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 설명도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No. 1138
    22.09.07
    강남본점 김소진
    김*아

    소진매니저님, 어제 프린트에, 지도에 :-) 설명 너무 감사드립니다. 김소진 매니저님 덕분에 VISA 체크인 잘 했습니다.한국 돌아가면 한번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202/후기_김소진.jpg
  • No. 1137
    22.09.07
    강남본점 김소진
    송*진

    오늘 상담 정말 감사드렸습니다..! 가게 된다면 매니저님 통해서 꼭 갈것같아요. 저희 엄마도 아무래도 딸을 혼자 보내시려다보니 궁금한게 많으셨나봐요..! 늦게까지 자세한 상담 감사드리고 지역과 학교 정하면 다시한번 연락드리겠습니다. 다만 제가 수속을 진행한다면 빨라야 10월 11월이 될 것 같아요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마무리해야해서요. 다가오는 추석명절 풍성하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꼭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

    /upfiles/Board_Files/compliment/1201/후기.jpg
  • No. 1136
    22.09.05
    종로본점 이소정
    문*정

    이소정 매니저님께서 저를 담당해주셨어요! 처음 상담 받으러 왔을 때부터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꼼꼼히 알려주셔서 잘 결정하고 믿고 미국을 갈 수 있었습니다 :) 제가 궁금한 게 많아서 많이 여쭤보고 했는데 그때마다 항상 잘 알려주셨던 것 같아요. 신속 정확해서 이소정 매니저님 담당돼서 전 너무 좋았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No. 1135
    22.09.03
    종로본점 이소정
    김*승

    저는 현재 토론토 와서 잘 생활중입니다. 한국에선 꼼꼼하게 이소정매니저님이 신경써주시고 토론토에선 김주홍 팀장님께서 신경써주셔서 고마운 마음을 어디 표현할곳 없나하고 찾다가 게시판을 찾아서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모든일이 잘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No. 1134
    22.08.30
    종로본점 이소정
    문*원

    이소정 담당자님 친절하게 마무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1133
    22.08.30
    강남본점 김소진
    김*아

    김소진 매니저님께 감사드립니다. 차근차근 하나하나 잘 성명해주셔서 진행이 빨랐고, 이제 며칠 뒤면 캐나다로 입국합니다. 소진 매니저님의 진정성있는 상담이 유학원을 찾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