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14222.09.14강남본점 김소진하*민
아무것도 몰랐는데 친절하게 다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ㅎㅎ
-
No. 114122.09.13종로본점 박미선한*연
매니저님 저 잘 도착했어요! 방도 맘에 들고 좋아요ㅎㅎ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중간중간 연락 한번씩 드릴게요!
-
No. 114022.09.13강남본점 심난숙서*은
미리 안내해 주시고 문의사항 잘 알려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No. 113922.09.13종로본점 이소정이*서
연락도 항상 잘 받아주시고 친절하시고 꼼꼼하신 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 설명도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No. 113822.09.07강남본점 김소진김*아
소진매니저님, 어제 프린트에, 지도에 :-) 설명 너무 감사드립니다. 김소진 매니저님 덕분에 VISA 체크인 잘 했습니다.한국 돌아가면 한번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No. 113722.09.07강남본점 김소진송*진
오늘 상담 정말 감사드렸습니다..! 가게 된다면 매니저님 통해서 꼭 갈것같아요. 저희 엄마도 아무래도 딸을 혼자 보내시려다보니 궁금한게 많으셨나봐요..! 늦게까지 자세한 상담 감사드리고 지역과 학교 정하면 다시한번 연락드리겠습니다. 다만 제가 수속을 진행한다면 빨라야 10월 11월이 될 것 같아요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마무리해야해서요. 다가오는 추석명절 풍성하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꼭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
-
No. 113622.09.05종로본점 이소정문*정
이소정 매니저님께서 저를 담당해주셨어요! 처음 상담 받으러 왔을 때부터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꼼꼼히 알려주셔서 잘 결정하고 믿고 미국을 갈 수 있었습니다 :) 제가 궁금한 게 많아서 많이 여쭤보고 했는데 그때마다 항상 잘 알려주셨던 것 같아요. 신속 정확해서 이소정 매니저님 담당돼서 전 너무 좋았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No. 113522.09.03종로본점 이소정김*승
저는 현재 토론토 와서 잘 생활중입니다. 한국에선 꼼꼼하게 이소정매니저님이 신경써주시고 토론토에선 김주홍 팀장님께서 신경써주셔서 고마운 마음을 어디 표현할곳 없나하고 찾다가 게시판을 찾아서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모든일이 잘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No. 113422.08.30종로본점 이소정문*원
이소정 담당자님 친절하게 마무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113322.08.30강남본점 김소진김*아
김소진 매니저님께 감사드립니다. 차근차근 하나하나 잘 성명해주셔서 진행이 빨랐고, 이제 며칠 뒤면 캐나다로 입국합니다. 소진 매니저님의 진정성있는 상담이 유학원을 찾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