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113022.08.26강남본점 김소진강*연
김소진 매니저님, *연이와 그 어미맘을 담아 진심으로 감사인사 드립니다. 포근하게 잘 지도해 주신 덕분에 먼 유학길을 잘 떠날 수 있었습니다. 고맙습니다. 건강하십시오^^ ~
-
No. 112922.08.23강남본점 심난숙남*영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너무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이도 잘 적응하고 학교 잘 다닐거예요 ㅎ 매니저님 그동안 잘 진행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중간에 한번씩 연락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No. 112822.08.19종로본점 강진아김*수
강진아 매니저님! 어학연수 일정을 급박하게 문의드렸는데도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준비할 것 꼼꼼히 챙겨 주셔서 무척 감사했습니다. 종로유학원 강진아 매니저님, 친구 지인에게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
No. 112722.08.04강남본점 김유미최*진
사소한거 하나하나 신경써주시고 인터뷰준비하는것도 열심히 도와주셔서 인터뷰 당일 긴장을 좀 덜하게 되더라구요ㅎㅎ 처음 가보는 해외어학연수인데 덕분에 큰 걱정없이 준비하는거같아요 이번에 어학연수로 여권도 처음만들어본거라 더 걱정이 컸지만 매니저님 덕분에 편하게 준비했습니다 ㅎㅎ 어학연수 나가기 별로 안남았지만 남은 시간도 잘부탁드립니당!
-
No. 112622.08.03종로본점 이소정조*령
너무 편하게 밝은 분위기에서 상담해주세요! 준비도 철저하게 도와주셔서 좋았습니당
-
No. 112522.07.26종로본점 이소정김*승
이소정 매니저님께서 가족처럼 하나하나 다 짚어주셔서 너무 편하게 유학을 갑니다. 제 주변사람들에게도 꼭 추천하겠습니다. 종로유학원 감사합니다 화이팅!
-
No. 112422.07.22대구지사 류은아김*준
안녕하세요, *준이 엄마입니다^^ 매니저님 덕분에 입국 무사히 잘 했습니다^^ 입국소요시간은 30분 내외로 큐코드 작성하고 왔더니 빨리 진행되었습니다. 벤쿠버에서 친구도 많이 사귀고 엄청 좋았다고 합니다^^ 다시 나가고 싶다고 하네요. 다시 한번 감사 인사 드립니다^^ 울 둘째가 아직 고2인데 대학가서 어학연수가면 매니저님께 다시 연락드릴께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No. 112322.07.18강남본점 김소진임*선
소진 매니저님~ 홈스테이 잘 도착했어요^^ 아직은 얼떨떨 하네요~ 제가 넘 몰라 준비하는 동안 많이 귀찮게 해드렸는데 친절하고 명확하게 알려 주셔서 걱정없이 준비했네요. 여러모로 넘 감사합니다!! 다른 유학원 상담 받았지만 가장 신뢰가 갔는데, 기대 이상으로 잘 해 주셔서 감동했어요 ㅎㅎ 제 친구도 캐나다 간다고 해서 소진 매니저님 소개했으니 잘 부탁드려요. 영어공부도 열심히 하고 잘 지내다 갈께요~!
-
No. 112222.07.18종로본점 강윤나나*해
덕분에 한시름 덜었어요. 학원에서 PCR 안받아도 된다고 했고, 몸도 거의 괜찮아요.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112122.07.18강남본점 심난숙이*진
매니저님 덕분에 5개월 동안 좋은 경험 하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