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842
    19.07.20
    홍대지사 나소희
    최*지

    나소희 팀장님 준비기간내내 감사했습니다!!! 팀장님 덕분에 수월하게 준비할수 있었어요!ㅠㅠ 정말 감사드려요!

  • No. 841
    19.07.18
    강남본점 김새롬
    박*선

    저 어제 잘 도착했어요!!!ㅎㅎ 매니저님 너무 친절하게 다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덕분에 한달 잘 보내고 온것같아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No. 840
    19.07.16
    종로본점 박미선
    김*영

    덕분에 어려운점 없이 잘 생활하고 있습니당 박미선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 No. 839
    19.07.15
    부산지사 김현정
    이*서

    김현정매니저님, 친절하게 항상 잘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No. 838
    19.07.13
    홍대지사 나소희
    최*국

    매니저님 덕분에 너무 편하게 준비한것 같아요 하나하나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 No. 837
    19.07.11
    강남본점 김새롬
    최*원

    처음 상담부터 출국준비까지 언니처럼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롬매니저님^ㅡ^+

  • No. 836
    19.07.09
    종로본점 이소정
    강*석

    기본적인 업무 진행과정에서의 프로페셔널한 서비스! 업무시간외 질의임에도 친절한 응대! 식별띠까지 챙겨주는 디테일한 관리! 역시 우수사원 각 이소정 매니저님!!! ^^ 남은일정도 훌륭한 동행 부탁드립니다

  • No. 835
    19.07.08
    종로본점 박미선
    박*원

    학교는 이번주부터 새학기 시작했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수업에 대한 만족도 높고 환경도 좋아요. 한국인 비율도 적구요ㅎㅎ 편안한 어학연수생활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

  • No. 834
    19.07.07
    부산지사 김현정
    임*미

    모르는게 있을때마다 제가 자꾸자꾸 물어서 귀찮으셧을텐데 항상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기분좋게 등록했습니다

  • No. 833
    19.07.06
    강남본점 김새롬
    황*선

    제가 결정을 빠르게 못하는 성격이라 거의 출국전에 모든걸 다 정했는데도, 계속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어려운것도 다 해결해주시고 친절하게 언니처럼 상담해주시고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