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84219.07.20홍대지사 나소희최*지
나소희 팀장님 준비기간내내 감사했습니다!!! 팀장님 덕분에 수월하게 준비할수 있었어요!ㅠㅠ 정말 감사드려요!
-
No. 84119.07.18강남본점 김새롬박*선
저 어제 잘 도착했어요!!!ㅎㅎ 매니저님 너무 친절하게 다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덕분에 한달 잘 보내고 온것같아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No. 84019.07.16종로본점 박미선김*영
덕분에 어려운점 없이 잘 생활하고 있습니당 박미선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
No. 83919.07.15부산지사 김현정이*서
김현정매니저님, 친절하게 항상 잘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No. 83819.07.13홍대지사 나소희최*국
매니저님 덕분에 너무 편하게 준비한것 같아요 하나하나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
No. 83719.07.11강남본점 김새롬최*원
처음 상담부터 출국준비까지 언니처럼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롬매니저님^ㅡ^+
-
No. 83619.07.09종로본점 이소정강*석
기본적인 업무 진행과정에서의 프로페셔널한 서비스! 업무시간외 질의임에도 친절한 응대! 식별띠까지 챙겨주는 디테일한 관리! 역시 우수사원 각 이소정 매니저님!!! ^^ 남은일정도 훌륭한 동행 부탁드립니다
-
No. 83519.07.08종로본점 박미선박*원
학교는 이번주부터 새학기 시작했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수업에 대한 만족도 높고 환경도 좋아요. 한국인 비율도 적구요ㅎㅎ 편안한 어학연수생활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
-
No. 83419.07.07부산지사 김현정임*미
모르는게 있을때마다 제가 자꾸자꾸 물어서 귀찮으셧을텐데 항상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기분좋게 등록했습니다
-
No. 83319.07.06강남본점 김새롬황*선
제가 결정을 빠르게 못하는 성격이라 거의 출국전에 모든걸 다 정했는데도, 계속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어려운것도 다 해결해주시고 친절하게 언니처럼 상담해주시고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