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822
    19.06.14
    강남본점 김소진
    황*영

    김소진 매니저님 잘 지내시나요?? ㅎㅎ 저는 지금까지 잘 지내구 있고 학원생활도 조금 힘들지만 그래도 캐나다 오길 너무 잘한거같아요. 한국이 그립긴 해도 한국에서 있었더라면 지금보다는 덜 노력하고 열심히는 살지 않을것 같아서 지금 생활에 만족하고 더 열심히 하려고 노력중이에요. 건강하게 지내세요!! 한국가면 뵈러 가고 싶어요~~

  • No. 821
    19.06.12
    종로본점 오동영
    이*선

    친절하게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친절하게 정보주셔서 너무 편하게 준비할수 있었습니다.

  • No. 820
    19.06.10
    강남본점 김새롬
    장*제

    항상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819
    19.06.07
    강남역지사 오지우
    김*리

    오세나매니저님, 감사합니다~ 항상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덕분에 편히 준비했습니다

  • No. 818
    19.06.05
    종로본점 박미선
    송*연

    박미선매니저님, 동생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잘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No. 817
    19.06.04
    강남본점 김새롬
    박*선

    김새롬 매니저님 너무 친절하셨어요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안심하고 해외 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 No. 816
    19.06.02
    부산지사 김현정
    임*정

    모르는게 있을때마다 물었을때 항상 친절하게 대답해주셔서 편하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815
    19.05.29
    강남역지사 오지우
    김*식

    오세나매니저님, 신경써서 준비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No. 814
    19.05.27
    강남본점 김새롬
    최*리

    새롬매니저님이 항상 모르는거 있음 친절히 알려주셨고 갈팡질팡 고민하던 유학을 새롬매니저에게 상담받고 유학을 결정하게되었습니다 !

  • No. 813
    19.05.23
    대구지사 김문경
    김*수

    준비하는 동안 꼼꼼하게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곳에서 공부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