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87219.08.30종로본점 이소정김*현
항상 카톡으로 이것저것 많이 여쭤봐도 친절하게 대답해주시고 항공권이랑 입학 날짜를 많이 바꿔서 힘들고 불편하셨을 수도 있는데 항상 친절하게 날짜 바꿔주시고 안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당 오티 날까지 너무너무 잘해주셔서 평소 유학원에 대해 가지고 있던 편견이 깨졌어요:) 캐나다 가기전까지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
No. 87119.08.29강남본점 김새롬김*석
아버지랑 다른유학원에서 잘못된 정보로 상담받고 그대로 알고있다가 종로유학원 와서 다시 상담했는데, 그때 담당 매니저님께서 제대로된 정보주셔서 다시 정확히 상담받고, 좋은 파운데이션 기관으로 선택했습니다. 부모님께서도 지금까지도 정말 감사하다고 말씀하십니다. 종로유학원이 유학원중에 제일 최고인거 같고, 김새롬 매니저님도 정말 최고십니다!!!! 매번 물어볼때마다 친절하게 잘도와주시고 잘챙겨주셔서 감사했고, 영국에서도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No. 87019.08.27종로본점 전서하한*유
전서하매니저님, 언제나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86919.08.26강남역지사 오지우이*익
제가 일정을 갑자기 바꿨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잘 신경써주셔서 최대한 만족스러운 일정을 짤수있었습니다 !! 그리고 출국전까지 현실적 조언과 용기를 주시고 그동안 신경 많이 써주신 오세나 매니저님에게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
-
No. 86819.08.25종로본점 이소정안*근
제가 원래 올해 4월에 토론토로 어학연수를 갔다왔었습니다. 근데 토론토에서 대학교를 다니고 싶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종로유학원을 알게 되어서 귀국하자마자 방문을 해서 상담을 했습니다. 이소정매니저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고 절차 진행하는 과정에서 막힘없이 처리를 해 주셔서 마무리가 잘 되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제 주변 사람들이 혹시나 어학연수나 유학을 갈 일이 있으면 추천해 주고 싶네요.
-
No. 86719.08.23강남본점 김새롬공*인
김새롬매니저님, 모르는게 있을때마다 물었을때 친절하게 대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86619.08.23대전지사 이승은윤*미
대전지사 이승은팀장님,여러번 장소와 학원을 바꿨음에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답변이나 대응이 빠르셔서 편하게 준비했던 것 같습니다.
-
No. 86519.08.22종로본점 김현준장*영
일정이 변경되어 곤란한 상황이었는데 친절하고 세심하게 상담해주셨어요 김현준팀장님 감사합니다
-
No. 86419.08.21강남본점 김소진권*영
감사합니다 김소진 매니저님, 제가 매번 답도 잘 못하고 시간도 촉박해서 많이 고생하시게 만든 것 같아서 죄송하네요 ㅜㅜ 그래도 매니저님 도움 덕분에 무사히 출국을 앞두고 있습니다. 다음에도 한국 들어오면 종종 뵈러 가겠습니다! 그럼 건강히 잘 지내시고 계시길 바랍니다.
-
No. 86319.08.20강남본점 김새롬이*경
궁금한것들 여쭤볼때마다 항상 친절하고 자세하게 잘 알려주셨어요. 업무시간 아닐때 카톡드린적도 있는데 바로 답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상담때마다 매번 꼼꼼하게 다 체크해주시고 빠르고 쉽게 진행되도록 신경써주셔서 좋았습니다. 상담끝나면 항상 엘리베이터까지 나와서 인사해주셔서 넘 감동이었어요ㅠㅠ 김새롬매니저님, 매니저님 덕분에 처음 가보는 미국인데도 부모님도 저도 걱정 많이 덜었던것같아요!! 감사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