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85219.08.06강남역지사 김효진김*주
그야말로 막막했던 뉴욕 어학연수 준비를 하나부터 열까지 차근차근 완벽하게 컨설팅해준 종로유학원과 김효진 매니저님께 감사드립니다. 전반적으로 마음에 안 드는 부분 없이 친절하고 꼼꼼한 서비스에 안전하게 뉴욕으로 출국합니다!
-
No. 85119.08.05대전지사 이승은박*온
이승은팀장님 출국전 사소한 부분들을 많이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어학연수 정말 잘 다녀왔습니다!
-
No. 85019.08.02부산지사 김현정김*희
김현정 매니저님 너무 친절하시고 상담하는 동안 안심되게 전문성을 보여주셔서 좋았습니다! 덕분에 안심하고 출국해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
-
No. 84919.07.31종로본점 박미선조*희
박미선매니저님, 덕분에 잘 도착해서 적응 잘 하고 있습니다. 학교 수업이 어렵진 않은데 체력적으로 조금 힘든 것 빼고는 다 괜찮습니다ㅎ 감사합니다ㅎㅎ
-
No. 84819.07.30강남본점 김새롬김*영
김새롬매니저님, 박람회부터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하나하나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모님께서도 잘 도와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
-
No. 84719.07.29홍대지사 나소희최*정
준비 열심히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팀장님! 팀장님 아니었음 넘 막막했을거에요! 친절한 상담 감사합니다!!!
-
No. 84619.07.26종로본점 이소정정*훈
이소정매니저님, 잘지내셨죠? 벌써 2주가 넘었네요, 덕분에 아이가 잘지내는것 같아 마음이 놓입니다. 홈스테이도 좋은데 추천해주셔서 감사 인사드려요. 매니저님 덕분에 아이가 빠른적응을 해서 저도 좀 놀랐습니다.ㅎㅎㅎ 감사드려요
-
No. 84519.07.24강남본점 김새롬정*원
김새롬 담당 매니저님 통해 캐나다로 어학연수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다 똑같은 추천이 아니라 개인에게 맞는 부분을 섬세하게 봐주시고 추천해주셔서 만족합니다. 꼼꼼한 담당자님 덕분에 행복한 유학생활 기대됩니다. 종로유학원 추천합니다^^
-
No. 84419.07.23종로본점 박미선박*원
안녕하세요 매니저님~ 잘 지내시죠? 이제야 연락드리네요 저는 8-9레벨 반에 들어가게 되었어요! 학원 오티때 우연히 대만친구랑 친해져서 다행히 잘 적응하고 여러군데 많이 구경도 다니고 했어요! 그 친구는 12-13레벨이라 영어도 무척 잘해서.. 대화할때마다 제 영어실력이 쑥쑥 늘어나는 기분입니다 ㅋㅋㅋ 지금은 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 ㅎ 수속 잘 할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매니저님 덕분에 무사히 잘 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당! 홈스테이도 매우매우 만족해요 거리도 학원까지 버스 15분, 걸어서 10분이면 도착해서 다운타운 사는 친구들 빼고 제가 제일 가까운 편이에요 저는 참 행운아 인 것 같습니다!!! 다 매니저님 덕분이에요!!ㅎㅎ 감사합니다!
-
No. 84319.07.22종로본점 이소정박*민
이소정 매니저님 급하게 출국해야해서 준비할 시간이 촉박하셨을텐데 꼼꼼하게 마무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많은 도움이 되셨고 다른 유학원 매니저님들과 비교할수가 없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