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512
    17.11.06
    종로2가지사 지창훈
    이*은

    매니저님께서 제가 학원을 변경하거나 약속 일정을 변경하여도 항상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또한 제가 원하는 학원을 미리 알아보고 추천해주셨을때는 너무 감동이였어요. 모든 절차들을 알뜰살뜰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No. 511
    17.11.04
    강남본점 서현진
    김*민

    너무 잘 챙겨주셔서 서현진 매니저님께 감사합니다.

  • No. 510
    17.11.02
    부평지사 모하영
    김*기

    안녕하세요 모하영매니저님, 덕분에 필리핀에서 공부 잘하고있습니다~ 다음 일정인 아일랜드에서 제가 어떤 비자이며 어떤종류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No. 509
    17.11.01
    강남본점 서현진
    김*민

    너무 잘 챙겨주셔서 서현진 매니저님께 감사합니다.

  • No. 508
    17.10.30
    종로본점 김효진
    이*혁

    여러곳의 유학원을 다 돌아다녀봤는데 다들 할인이나 가격에 대해 이야기하고,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는 분은 매니저님 뿐이였습니다. 마이유학플랜으로 세부적인 계획도 생각해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시원스쿨로 사전에 영어공부도 할 수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여러가지로 너무 감사했습니다. ^^

  • No. 507
    17.10.27
    종로본점 나소희
    김*학

    대전지사 나소희팀장님, 감사합니다.

  • No. 506
    17.10.25
    경희대지사 정은주
    한*름

    항상 신경써주시고 꼼꼼하게 일처리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505
    17.10.23
    부산지사 김현정
    이*민

    유학을 결정하고 어떻게 할지 너무 막막했었는데, 앞으로의 플랜을 같이 고민해주시고, 좋은 방향도 제시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출국전에 영어실력도 쌓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준비하는 동안 항상 친절하게 대답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No. 504
    17.10.20
    강남본점 김새롬
    주*민

    꼼꼼하게 잘 챙겨주셔서 준비하는 동안 너무 좋았습니다. 도착해서 연락드릴께요~ 넘 떨려요 ㄷㄷ;;

  • No. 503
    17.10.18
    부평지사 모하영
    김*진

    매니저님! 안녕하세요 여기 온지 벌써 1달이 되었네요. 연락 혹시 오래 기다리신건 아닌지ㅠㅠ 덕분에 잘 도착해서 즐겁게 보내고 있습니다~ 다른 친구들과 나이차이는 좀 나지만... 처음에 와서 반 레벨이 생각보다 높고 클래스메이트들이 거의 다 유럽인이라 스피킹 실력들이 너무 좋아서 요즘 걱정이 많아요ㅠㅠ 건강 유의하시고 다음에 또 연락드릴게요! 행복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