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48217.09.07종로본점 강윤나서*진
강남본점 강윤나매니저님, 덕분에 어려움 없이 유학을 준비할수있었어요! 감사합니다^^
-
No. 48117.09.06종로본점 김효진김*래
항상 감사하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갈때마다 편안한 마음으로 믿고 맡길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
No. 48017.09.04종로본점 김현준이*름
먼저 친절하게 그리고 자세히 설명해주신 김현준담당자님께 감사드립니다. 정말 어려움없이 비자받을 수 있었고 많은 부분에서 도움을 주셨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요 다른분들께도 종로유학원을 진심으로 권해드릴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47917.09.02강남본점 차승현장*아
강남본점 차승현 매니저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잘 챙겨주셔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
No. 47817.08.31종로본점 박미선이*나
학교 완전 좋아요. 오늘 첫날인데 비록 배정시험을 잘 못 봐서 엘리멘터리지만... ㅋㅋ 친구도 많이 만들고 주말에는 록키산도 가기로 했는데 ㅜㅜ 학원에서는 외국인 친구들이랑만 말해서 좋았어요. 친절하게 영어도 가르쳐주고 ㅎㅎ 착한 사람들! 홈스테이 집도 다른 집보다 밥을 잘 주셔서 그거는 너무 좋아요. 첫날 집에 먼지가 좀 많긴 했지만... 다른 홈스테이 집 사정을 들어보니 식사가 아주 별로인 집도 있더라구요.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지내다 돌아갈게요!
-
No. 47717.08.29강남본점 김새롬장*훈
친절히 상담 및 수속 잘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No. 47617.08.28강남역지사 오지우전*식
현재 토론토 어학연수를 와 있는 25살 대학생입니다. 어느 유학원을 통해서 갈지, 어느 나라로 갈지 많은 고민을 했지만 오세나 매니저님을 만나고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종로유학원을 통해서 현재 토론토에서 어학연수중입니다. 2주차 인데요 아직까지 문제도 없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 제가 걱정이 많은 편이라 항상 몇번이고 확인하고, 확실하지 않은 일은 그냥 넘어 가지 못합니다. 때문에 한달 넘는 기간동안 하루에도 몇번씩 오세나 매니저님께 카톡으로 이것 저것 여쭤보고 주말에도 질문을 보내 놓고는 했었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너무 죄송한데... 오세나 매니저님은 한번도 짜증섞인 말투도 없이 꼼꼼하고 성실하게 제 질문에 답해주셨고, 단 하나의 결점도 없이 순탄하게 왔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음 결론은 오세나 매니저님 때문에 토론토 어학연수를 안전하게 올 수 있었어요. 칭찬합니다 누님!
-
No. 47517.08.26경희대지사 정은주서*석
궁금한점도, 고민도 많았는데 경희대지사 팀장님의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으로 좋은 기회를 갖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47417.08.24종로본점 박미선김*정
소식이늦었습니다. 여름휴가 다녀오고 등등 서울에 잘 없어서... 덕분에 잘다녀왔습니다 고맙습니다 ^^ 좋은 과정 추천해 주신거 같아요. 1주일만 다녀가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재미있었어요^^
-
No. 47317.08.23전주지사 김미래김*인
준비하는 동안 많이 배우고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가지로 많이 알려주시고 걱정없이 준비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