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49217.09.27강남본점 김소진최*지
매니저님, 비자 받았어요 그동안 신경 써 주셔서 고맙습니다
-
No. 49117.09.25종로본점 박미선유*
매니저님~ 안녕하세여^^ 생각보다 생존?에 급급해서 정신이 없네요~ 아직 별달리 죽겠다..는 건 없습니다 ㅎㅎㅎ 오자마자 집도 부지런히 알아봐서 오늘 계약 오후에 할거구 급하게 가게되었는데 잘 준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든 또 여쭙겠습니다 ^^
-
No. 49017.09.23강남본점 한희정박*은
한희정매니저님, 감사합니다 다가올수록 떨리긴 하지만 그래도 정말 가고싶어요
-
No. 48917.09.20강남본점 서현진김*민
매니저님!! 저희 이제 출국합니당~~ 그동안 신경써주셔서 감사해요!! 도착하면 연락드리겠습니다^^ 화이팅!!!
-
No. 48817.09.17강남본점 김소진한*림
캐나다 유학을 준비하면서 많은 걱정들이 있었는데 매니저님께서 꼼꼼하게 잘 준비해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그 결과 비자도 잘 받았고 그래서 친구에게도 이곳으로 추천했습니다. ^^
-
No. 48717.09.14종로본점 박미선김*희
매니저님, 저 재밌게 잘 지내고 있어요ㅎㅎㅎ 수업이 제가 주에 10시간 짜리 신청했는데 더 하고싶어서 추가로 학비를 더 냈어요 ^^ UCSD 마음에 들어요~ 덕분에 별 탈없이 공부 잘 하고 가겠습니당!
-
No. 48617.09.13부평지사 모하영김*진
퇴직하고 해외로 장기 어학연수 가는거라 걱정이 많았는데 모하영 매니저님께서 처음부터 세심하게 잘 챙겨주셔서 무사히 준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
No. 48517.09.11강남본점 차승현정*태
유학원 입장보다 저를 더 먼저 생각해주시는 마음 보였어요. 딱 보면 압니다ㅎㅎ 너무 잘 챙겨주시고 항상 밝은 미소 보기 좋았고요 원하는 결과 얻도록 노력할게요~
-
No. 48417.09.10강남본점 서현진강*현
매니저님ㅎㅎ덕분에 저 잘도착해서 짐다풀고 씻고 누웠어요ㅎㅎ 아직은 얼떨떨한데내일부터 오티듣고 하면 실감이 날것같아요 서울은 더위가 한풀꺾였다던데 좋은하루되세요^^
-
No. 48317.09.09강남본점 김소진김*겸
출국 전에 한번 더 챙겨주셔서 다행히 잘 처리 되었습니다. 매니저님이 한번 더 정검해 주시지 않았으면 입국에 문제될 뻔 했네요. 아버지 입장에서 두마리 토끼도 모두 잡고 싶은 마음에 염려도 많았는데 덕분에 좋은 방향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