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492
    17.09.27
    강남본점 김소진
    최*지

    매니저님, 비자 받았어요 그동안 신경 써 주셔서 고맙습니다

  • No. 491
    17.09.25
    종로본점 박미선
    유*

    매니저님~ 안녕하세여^^ 생각보다 생존?에 급급해서 정신이 없네요~ 아직 별달리 죽겠다..는 건 없습니다 ㅎㅎㅎ 오자마자 집도 부지런히 알아봐서 오늘 계약 오후에 할거구 급하게 가게되었는데 잘 준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든 또 여쭙겠습니다 ^^

  • No. 490
    17.09.23
    강남본점 한희정
    박*은

    한희정매니저님, 감사합니다 다가올수록 떨리긴 하지만 그래도 정말 가고싶어요

  • No. 489
    17.09.20
    강남본점 서현진
    김*민

    매니저님!! 저희 이제 출국합니당~~ 그동안 신경써주셔서 감사해요!! 도착하면 연락드리겠습니다^^ 화이팅!!!

  • No. 488
    17.09.17
    강남본점 김소진
    한*림

    캐나다 유학을 준비하면서 많은 걱정들이 있었는데 매니저님께서 꼼꼼하게 잘 준비해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그 결과 비자도 잘 받았고 그래서 친구에게도 이곳으로 추천했습니다. ^^

  • No. 487
    17.09.14
    종로본점 박미선
    김*희

    매니저님, 저 재밌게 잘 지내고 있어요ㅎㅎㅎ 수업이 제가 주에 10시간 짜리 신청했는데 더 하고싶어서 추가로 학비를 더 냈어요 ^^ UCSD 마음에 들어요~ 덕분에 별 탈없이 공부 잘 하고 가겠습니당!

  • No. 486
    17.09.13
    부평지사 모하영
    김*진

    퇴직하고 해외로 장기 어학연수 가는거라 걱정이 많았는데 모하영 매니저님께서 처음부터 세심하게 잘 챙겨주셔서 무사히 준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 No. 485
    17.09.11
    강남본점 차승현
    정*태

    유학원 입장보다 저를 더 먼저 생각해주시는 마음 보였어요. 딱 보면 압니다ㅎㅎ 너무 잘 챙겨주시고 항상 밝은 미소 보기 좋았고요 원하는 결과 얻도록 노력할게요~

  • No. 484
    17.09.10
    강남본점 서현진
    강*현

    매니저님ㅎㅎ덕분에 저 잘도착해서 짐다풀고 씻고 누웠어요ㅎㅎ 아직은 얼떨떨한데내일부터 오티듣고 하면 실감이 날것같아요 서울은 더위가 한풀꺾였다던데 좋은하루되세요^^

  • No. 483
    17.09.09
    강남본점 김소진
    김*겸

    출국 전에 한번 더 챙겨주셔서 다행히 잘 처리 되었습니다. 매니저님이 한번 더 정검해 주시지 않았으면 입국에 문제될 뻔 했네요. 아버지 입장에서 두마리 토끼도 모두 잡고 싶은 마음에 염려도 많았는데 덕분에 좋은 방향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