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562
    18.03.19
    종로2가지사 지창훈
    최*은

    신경써서 준비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No. 561
    18.03.16
    부산지사 정현주
    박*희

    부산지사 정현주 매니저님, 너무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 No. 560
    18.03.14
    울산지사 김여레
    최*석

    담당매니저님께서 친절함!! 배우신분!! ^^

  • No. 559
    18.03.12
    종로본점 오동영
    임*명

    막막했던 준비를 오동영팀장님 덕분에 무사히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학교부터 기숙사까지 여러가지 준비사항들을 꼼꼼히 체크해주시고, 작은 것까지 하나하나 잘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 No. 558
    18.03.10
    부평지사 모하영
    이*미

    안녕하세요~ 어제 상담했었던 학생입니다! 상담 많은 도움 되었구요 너무 감사합니다!! 매니저님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No. 557
    18.03.07
    종로2가지사 지창훈
    정*이

    지창훈 매니저님이 최선을 다해주셔서 사전 준비 잘하고 진행합니다 :-)

  • No. 556
    18.03.04
    부산지사 류은아
    민*근

    제 담당인 부산지사 류은아 매니저님의 언제나 친절한 응대와 신속한 응답에 감사합니다. 다른 동료들에게도 적극 추천할 수 있습니다.

  • No. 555
    18.03.01
    강남본점 김새롬
    장*희

    김새롬매니저님께서 항상 밝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No. 554
    18.02.26
    대구지사 김정순
    최*지

    창원지사 김정순매니저님, 감사합니다

  • No. 553
    18.02.23
    종로본점 김현준
    임*은

    사회생활하면서 영어의 필요성은 확실히 느낀터라 아이가 어릴때부터 영어노출이 중요하다는생각을 항상하고 있었습니다. 아이의 영어학원과 조기유학을 계속 고민하고 있던 도중 ,우연히 유학박람회를 가게되어 종로유학원 종로2가지사 김현준팀장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여러군데 문의한 결과 저희는 종로유학원 의 김현준팀장님의 설명을 듣고 유학원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그 믿음은 현재 밴쿠버에 있는 이 시점에서도 변함이 없습니다^^. 유학박람회에서 많은 다양한 유학원담당분들의 설명중에서도 김현준팀장님은 잠깐 10분 설명해주셨음에도 불구하고 제가 문의했던 궁금했던 부분만 요점정리로 잘 알려주셨습니다. 본격적으로 유학비자를 신청하고 종로유학원과 진행하면서 이렇게 많은 서류들과 많은 단계가 있는지 몰랐습니다. 인터넷서칭으로만 준비하던 때와는 다르게 실제 유학준비는 아이들도 남편도 저도 챙겨야될 서류들이 많았습니다. 저희 같은 경우는 초등1학년, 어린이집 등록 해야 되는 아이,두 어른의 어학원등록까지 학교입학을 단지 5개월도 안남은 상황에서 시작해서 더욱더 바빴습니다. 이 과정에서 김현준팀장님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준비해야되는 서류를 정확히 짚어주시고 만일의 경우도 대비해주시고 저희가 귀찮을 정도로 문의도 많이 드리고 찾아뵙기도 했는데 자세히 설명해주셨습니다. 제가 회사때문에 토요일만 만날수있었는데도 항상시간조정해주셔서 상담할수있었습니다. 큰 문제없이 비자신청과 발급이 척척 진행되었습니다. 빠르고 문제없이 잘 진행되었다고 생각되었던건 행여 문제가 생겼는데 종로유학원에서 잘 대처해주셨기때문에 그렇게 느껴진것일수도 있습니다^^ 이제 밴쿠버에 입성하여 아이학교와 제 어학원등교 등 이제 겨우 길 익히고 다닐 정도 가 되었습니다. 와서 보니 한국에 있으면서 알수없었던 정보들이 있었던건 어쩔 수 없는 듯 합니다. 아이학교에 맞춰 어학원을 조정해야 되는 경우가 있었는데, 그 과정에서도 종로유학원에서 끝까지 저희 얘기많이 들어주시고 고민해주셨습니다. 여러 많은 유학원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 종로유학원을 만난 건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저희한테 집중해주시고 진심으로 노력해주시는 모습으로 감동했던 종로유학원 김현준팀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