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후기
고마워요! 종로유학원
-
No. 54218.01.30강남본점 서현진양*은
시드니 잘 도착해서 열공하고 있어요~ 반에 12명 정도인데 한국인도없고 동양인도 베트남인 1명뿐이네요. 공부하기엔 적절한 환경인거같아요ㅎ 그동안 신경 많이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기간동안 잘 다닐게요~
-
No. 54118.01.27울산지사 김여레박*원
안녕하세용 ! 잘 지내시죠 ?? ㅎㅎ 한국은 많이 춥다고 하돈데 여긴 오늘 엄청 습하고 더워요 ㅠㅠ 저는 좋은 사람들 만나서 잘 적응하고 있구 주말엔 사람들이랑 호핑투어도 다녀왔어요 공부도 재밌고 좋은 곳, 맛있는것두 많아서 너무 즐거워요 좋은 곳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날씨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 가끔 연락 드릴게요
-
No. 54018.01.25강남본점 김소진김*제
안녕하세요. 혼자서 잘 헤쳐나갈까 걱정도 되었는데 한국과 뉴질랜드에서 잘 케어해주셔서 무사히 잘 도착했네요. 도착 인증샷과 지사에서, 홈스테이에서 각각의 사진을 여러장 주셔서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덕분에 걱정도 내려두게 되구요. 도착 후 안내를 친절히 챙겨주신 매니저님 문자도 잘 받았습니다. 전화번호가 문자수신이 안되는것 같아서, 메일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답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No. 53918.01.22강남본점 황현주한*태
UCSD잘 다니고 있어요.^^ 황현주 매니저님 건강 행복하시고 감사해요~!^^
-
No. 53818.01.17강남본점 서현진신*경
안녕하세요~! 매니저님 잘지내고 계시죠?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이제 얼마 안남았다니 시간 참 빨라요ㅠㅜ 영어도 예전보다는 자신감을 가지게 된거 같아요!! 그동안 신경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No. 53718.01.15울산지사 김여레백*현
대구지사 김여레매니저님,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
No. 53618.01.11종로본점 나소희최*나
대전지사 나소희 팀장님께 전문성있는 상담을 받았고 카톡을 통해 궁금한점도 빠르게 답변받고 수속 절차 또한 신속 정확하게 해주셔서 믿고 든든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No. 53518.01.10강남본점 김소진장*영
안녕하세요 도착한지 이틀이 되서야 연락을 드리네요ㅜㅜ 저는 홈스테이 집에 잘 도착했어요! 어제는 학원가는 길도 혼자 가보고 그랬어요! 내일 학원 개강해서 조금 떨려서 그런지 아직 시차적응 중인지 잠이 안오네요 준비를 잘해주셔서 환승도 문제없이 했던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
No. 53418.01.07종로본점 정수빈임*진
갑자기 유학 준비하는 바람에 준비 기간도 짧고 많이 불안하고 그랬는데 매니저님 께서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도와주셔서 무사히 유학 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
No. 53318.01.05강남본점 김소진양*정
담당 매니저님께 항상 많은 도움을 받아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